단체손님은 손님이아닙니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단체손님은 손님이아닙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재우
  • 조회수 : 651회
  • 작성일 : 12-08-12 19:57:22

본문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화가나서 글을올립니다...
저는 운동선수입니다 팀소속된 10명의 선후배와같이
칠금점 달마설렁탕 숯불갈비 란곳에 갔습니다... 자주가던곳이였습니다
갈비탕9개와 설렁탕1개를 시키고 밥10개를 추가시켰는데 저녁6시
쯤인데
밥이없다는겁니다... 갈때마다 자주그랬습니다~ 7분정도기다리라고...
매니저쯤 되는사람이 그러더군요... 기다리는데 다른테이블로 밥이계속나가는 겁니다
어이가 없어서 아르바이트생 에게 밥없냐고 하니까 있다고하더군요 그래서 달라니까
안가져다주는겁니다... 다시매니저지나갈때 밥없냐니까 7분 기다리랍니다...
딴데서 밥나가는거 봤는데요? 이러니까 4개있는거 나갔답니다... 우린10명이고
그래서 기다리랍니다 열이받아서 먹다말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이게말이됩니까..? 4개? 훨씬많이 다른테이블로 가는걸봤는데 말이죠 그리고
상식적으로 저희가 더빨리주문했는데 만약진짜4개가있었다면 먼저 줘야 하는거아닙니까?
저녁시간때라고 손님언제올지모르니까 없다고하고 새로밥 만드는거 같은데.. 주문한 갈비탕 다식고
밥나오면 머합니까... 정말화가나서 다신가고싶지않은데 이상황을 어디다 말할데가 없습니다...
그가게 영업정지를 시키던지 어떻게할수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음식점에서 음식을 드시던중 추가로 공기밥 주문을 하셨는데 다른테이블에 밥을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없다며 불친절하게 대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221 식음료 임선미 2011-12-02
3220 기타 김정서 2011-12-02
3219 생활용품 박민호 2011-12-02
3218 digital 유정란 2011-12-02
3217 통신 박은영 2011-12-02
3216 생활가전 심규형 2011-12-02
3215 기타 이은솔 2011-12-02
3214 기타 송미정 2011-12-02
3212 유통 나금연 2011-12-02
3209 생활가전 홍국성 2011-12-02
3208 유통 홍선경 2011-12-02
3205 digital 장우석 2011-12-02
3204 통신 신화정 2011-12-02
3199 기타 지지연 2011-12-02
3191 식음료 임지영 2011-12-02
3188 유통 강창현 2011-12-02
3177 자동차 이승인 2011-12-02
3173 기타 지지연 2011-12-02
3171 기타 김영근 2011-12-02
3164 유통 노혜진 2011-12-02
3163 기타 류순아 2011-12-02
3162 기타 윤기정 2011-12-02
3161 생활가전 추희매 2011-12-02
3160 통신 박우철 2011-12-02
3157 통신 황호성 2011-12-02
3156 기타 배혜옥 2011-12-02
3155 유통 노혜진 2011-12-02
3154 기타 반미란 2011-12-02
3153 기타 박동한 2011-12-02
3152 생활용품 이민지 2011-12-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