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cj오쇼핑 ] 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효선
  • 조회수 : 748회
  • 작성일 : 12-12-27 22:37:39

본문

약 2달전에 cj오쇼핑 홈쇼핑 채널을 보다가 한참 추워지는 계절에 구들장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오늘 안사면 후회한다 오늘 최저가 오늘은 자가드 전기장판을 무료 사은품으로 드린다 하기에
298000원에 할부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가 cj홈쇼핑에서 똑같은 구들장 매트를 40%할인된 가격에 팔고있는걸 보고 너무 황당해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헀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 하는말이 너무 죄송하다며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하는거래요
그래서 무슨소리냐고 지금이 오히려 한참 추운계절 아니냐고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한다는게 말이되냐고 했더니
저 살때는 사은품때문에 비쌌던거래요
그럼 그때 사은품으로 받은게 사은품이 아니라 지금 제돈 다주고 구입한거 아니냐고 하니까 맞데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그럼 사은품이니 무료로 드리니 고객감사 사은행사 이런말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저렇게 40%세일된 가격으로도 남는게 있으니까 파는걸텐데
지금 끼워팔기로 제값 다주고 산 사람들만 바보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상담원한테 따지고 났더니 쇼호스트가 갑자기
40%세일은 지금 기간동안만 하는거고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가격 올릴거라고 멘트하던데
계절 지나서 세일한다더니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겨울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정말 계속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이게 바로 고객우롱 하는거 아닌가요
정말로 계절이 다 지나서 계절 지난상품 땡처리 하는것도 아니고 거의 절반가격에 파는건데
불과 2달도 안되는데 40%라니 그것도 동일한 홈쇼핑에서 제값 다주고 산사람들만 분통이 터집니다

지금 40%세일되서 166900원인데
할부 금액이 저 장판 가격보다도 많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런 홈쇼핑들의 고객우롱좀 잡아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331 기타 김이슬 2011-11-27
2327 기타 최혜진 2011-11-27
2323 생활가전 김경태 2011-11-27
2322 건설 신진현 2011-11-27
2321 통신 서진숙 2011-11-27
2320 통신 서진숙 2011-11-27
2319 기타 이상수 2011-11-27
2318 자동차 김상우 2011-11-27
2317 기타 이현주 2011-11-27
2316 통신 김종철 2011-11-27
2315 기타 최지은 2011-11-27
2314 기타 정규섭 2011-11-27
2313 통신 김찬수 2011-11-27
2312 생활용품 서희 2011-11-27
2311 생활용품 손영미 2011-11-27
2306 유통 최재영 2011-11-26
2305 식음료 고한별 2011-11-26
2304 식음료 고한별 2011-11-26
2302 식음료 서현정 2011-11-26
2295 생활가전 구미경 2011-11-26
2294 생활용품 이정준 2011-11-26
2293 기타 민경천 2011-11-26
2292 통신 황의선 2011-11-26
2291 digital 한은지 2011-11-26
2288 식음료 박면찬 2011-11-26
2286 기타 권미선 2011-11-26
2283 생활가전 마리엄마 2011-11-26
2280 생활용품 최정임 2011-11-26
2279 통신 나성순 2011-11-26
2278 금융 이진의 2011-11-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