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이전설치 및 위약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엘지 유플러스 이전설치 및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윤지
  • 조회수 : 1,323회
  • 작성일 : 12-10-09 01:38:59

본문

2012년 3월 인터넷/tv를 설치하였습니다

부득이하여 이사를 가게되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사이트에서 조회해보니 이전설치불가 지역으로 떳습니다
혹시 몰라 상담원에게 이전설치를 요구하였습니다
상담원이 저에게 말하더군요 설치불가지역으로 확정지어서 말하지말라고
그래서 알았다고 하였고 추석전에 기사분을 보낸다해놓고 몇일째 오지도 않고 전화도 없어 다시한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리고도 연락이 없었고
몇일 후 02-101번호로 문자가 와 있었습니다 위약금없이 해지를 시켜줄테니
증빙서류를 부탁드린다고!
바로 전화를 걸었더니 3개월 전후 전입신고서 아님 타사 개통 확인서를 보내달라하였습니다
그때부터 어이가 없어습니다
설치해줄때는 전입신고가되어있나 안됐나 확인도 안해놓고 설명도 안해줬으면서
이제와서 무슨소리를 하는건지,
전입신고는 처음부터 하지않아 안된다고 했고
타사 신규개통확인서를 보내라고하였습니다
그말이 대박이였죠 타사 신규개통확인서!
엘지가 와서 해주면 되는것을 타사를 불러 신규개통까지 해가며 제가 피해를 봐야되는건 무엇인가요?
설치를 하고 싶어도 엘지에서 안된다는지역인데 왜 위약금을 물고 해지를 하라는건지도 이해가 안갑니다
몇일째 입씨름을 하고 있는데 엘지에서도 인정을 하였습니다
설치가 안돼는지역이라고 죄송하다고 자꾸만 똑같은 소리를 하는데 정말 답답합니다.
더더욱 답답한 소리는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드릴수가 없다는 말입니다
너무 답답해서 해지를 안할테니 이전설치를 해달라고했더니 설치불가지역이라 죄송하다고 하는군요
일시정지를 하는것이 어떠냐는데 그것도 생돈나가는것 똑같구 일시정지 기간이 지나면 또 상황은 똑같아지는데 왜 일시정지를 하라는것인지
상담원에게 그렇게 말했더니 그것또한 인정을 하더군요
다 인정을 하면서 왜 해지를 할려면 위약금을 물으라는건지...
위약금은 계약을 위반하는쪽이 내는것이 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95 기타 이용선 2011-11-28
2494 통신 최유진 2011-11-28
2493 통신 김영순 2011-11-28
2491 자동차 우제훈 2011-11-28
2490 통신 전지혜 2011-11-28
2484 생활용품 임병선 2011-11-28
2482 기타 오태규 2011-11-28
2480 통신 나성순 2011-11-28
2478 통신 최유진 2011-11-28
2466 기타 윤지현 2011-11-28
2465 금융 김영미 2011-11-28
2464 기타 박미라 2011-11-28
2452 통신 박상아 2011-11-28
2448 기타 황지훈 2011-11-28
2446 생활용품 안ㅎㅖ림 2011-11-28
2445 통신 조정화 2011-11-28
2444 유통 신은진 2011-11-28
2443 통신 전혜지 2011-11-28
2442 기타 이영주 2011-11-28
2441 통신 하정아 2011-11-28
2440 통신 김효정 2011-11-28
2439 통신 나성순 2011-11-28
2438 생활용품 이희경 2011-11-28
2437 기타 김숙정 2011-11-28
2436 통신 박하나 2011-11-28
2435 생활용품 김은영 2011-11-28
2434 기타 조은미 2011-11-28
2433 통신 김증섭 2011-11-28
2432 기타 김효진 2011-11-28
2431 기타 김윤경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