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35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43 기타 권수연 2011-11-28
2540 해결&감사글

접수

**
양민영 2011-11-28
2536 기타 권용찬 2011-11-28
2534 digital 신성민 2011-11-28
2531 기타 심혜지 2011-11-28
2530 기타 정지윤 2011-11-28
2529 생활용품 정은아 2011-11-28
2528 자동차 이종민 2011-11-28
2527 기타 배현애 2011-11-28
2525 기타 김유림 2011-11-28
2524 자동차 안미경 2011-11-28
2520 digital 김웅휘 2011-11-28
2518 통신 임영지 2011-11-28
2515 기타 윤예진 2011-11-28
2511 기타 신상희 2011-11-28
2508 digital 김경식 2011-11-28
2503 통신 이윤숙 2011-11-28
2497 기타 이영주 2011-11-28
2496 자동차 최문성 2011-11-28
2495 기타 이용선 2011-11-28
2494 통신 최유진 2011-11-28
2493 통신 김영순 2011-11-28
2491 자동차 우제훈 2011-11-28
2490 통신 전지혜 2011-11-28
2484 생활용품 임병선 2011-11-28
2482 기타 오태규 2011-11-28
2480 통신 나성순 2011-11-28
2478 통신 최유진 2011-11-28
2466 기타 윤지현 2011-11-28
2465 금융 김영미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