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하나로마트 어이가 없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양재하나로마트 어이가 없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아무개
  • 조회수 : 860회
  • 작성일 : 12-04-07 22:36:10

본문

시각 : 2012년 4월 7일 20:00
내용 : 물건을 쇼핑백하나에 담고 계산하고 입구를 나갔다가 밥먹고 가야겠다 싶어 다시 들어갔습니다.
        입구 1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고 있는데 보안요원이 서 있더군요.
        저는 지나가려고 하니까 물건을 갖고 출입을 할 수 없다고 보관함에 넣으라고 했습니다.
        제가 현금이 없어서 보관함에 넣을 수 없으니 그럼 밥먹고 올 때까지만 잠깐만 맡겨달라고 했더니
        여기다 맡길 수 없다고 출입을 절대 못하게 하더군요.
        진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네요. 많은 물건도 아니고 쇼핑백 하나이고 밥만 먹고 오겠다는데
        그렇게 출입을 막는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안되면 무전으로 연락을 해서 잠깐만 맡아줄 사람을 부르던지 아니면 다른 고객이 어려워하니까
        다른 방법으로라도 해결 해 줘야 하는게 아니었는지...
        물론 원칙상 그럴 수 있다고 이해는 합니다만 그럼 애초에 안된다고 펫말이라도 적어놓았으면
        아예 들어갈 생각도 안했겠지요.
        보안요원으로서 이해는 하겠지만 같은 사람으로서 너무 융통성 없고
        입구 1문쪽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 서 있던 나이많아보이던 보안요원이었고요.
        이 보안요원 빨리 조치를 취해주셨음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52 기타 김성진 2011-11-29
2551 기타 이경환 2011-11-29
2550 기타 서호진 2011-11-28
2549 기타 정종기 2011-11-28
2548 통신 최정화 2011-11-28
2547 통신 지세미 2011-11-28
2546 자동차 박준효 2011-11-28
2545 기타 권수연 2011-11-28
2543 기타 권수연 2011-11-28
2540 해결&감사글

접수

**
양민영 2011-11-28
2536 기타 권용찬 2011-11-28
2534 digital 신성민 2011-11-28
2531 기타 심혜지 2011-11-28
2530 기타 정지윤 2011-11-28
2529 생활용품 정은아 2011-11-28
2528 자동차 이종민 2011-11-28
2527 기타 배현애 2011-11-28
2525 기타 김유림 2011-11-28
2524 자동차 안미경 2011-11-28
2520 digital 김웅휘 2011-11-28
2518 통신 임영지 2011-11-28
2515 기타 윤예진 2011-11-28
2511 기타 신상희 2011-11-28
2508 digital 김경식 2011-11-28
2503 통신 이윤숙 2011-11-28
2497 기타 이영주 2011-11-28
2496 자동차 최문성 2011-11-28
2495 기타 이용선 2011-11-28
2494 통신 최유진 2011-11-28
2493 통신 김영순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