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전자 ] 답답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남숙
  • 조회수 : 1,457회
  • 작성일 : 13-01-04 13:43:20

본문

2006년5월 혼수로 PDP티브를구매를해서 사용하다가 작년4월에 메인보드가 고장이나서 서비스를 받았지만 그제품부품이 더이상 생산이 안된다고하여 수리를 못한다고 엘지측에서 감가상각으로 계산을하여 터무니없는 보상을 해주어 엘지에서 또 LED티브를 구매해서 사용을했지만 역시나 오늘또 티브가 문제를일으켰네요..또메인보드가 나갔다니..일년도 안된제품이 또말썽을피우네요..메인보드를 갈아봐야된다고 하네요. .완전짜증지대로나네요..티브가격이 10~20만원도 아니고 돈백만원은 주고구매를해서 쓰고있는데 똑같은상황이 두번이나 반복되고. ..괜히 엘지에서 샀네요..그나마다행인건 일년이 안되었기에 무상으로서비스를 해준다니.감사해야할까요???이제...조금의시간이 지나면 일년이지나가는데 그때또다른부품이 고장이나면 내돈내고 고쳐야되니...일년도안된게 메인보드가 고장이나는데 메인이아닌 부품은 얼마나 오래갈까요?  그리고 서비스를해주려면 확실히 해주던가 이틀이나 기다려야 부품이 온다니..우리가 서비스신청한건 오전인데 서비스가밀려있어서 오후5시에방문가능하다고해서 그렇게하라했는데... 부품신청시간이 3시여서...시간이지났다고 이틀이나 기다려야한다니...내가 5시에방문하라고 했나요?내가 잘못한건가요?!!
아~~~~~삼성에서살껄...후회하고 또후회스럽네요..
울집가전..다~~~~엘지껀데...
다시는 엘지에서 구매안할겁니다!!!!!
절대로!!! 주변에서 엘지꺼를 구매한다면 도시락싸가지고 다니면서 말릴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23 기타 이지연 2011-11-29
262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21 생활용품

처리

**
박성일 2011-11-29
2620 기타 이동엽 2011-11-29
2618 식음료 윤대중 2011-11-29
2617 통신 정기동 2011-11-29
2615 기타 연영애 2011-11-29
2614 기타 이지연 2011-11-29
2613 기타

처리

**
박해은 2011-11-29
2612 통신 김보현 2011-11-29
2605 기타 엄성민 2011-11-29
2602 기타 조지윤 2011-11-29
2598 생활용품 이선영 2011-11-29
2593 해결&감사글 이정애 2011-11-29
2579 기타 신보경 2011-11-29
2574 기타 윤진석 2011-11-29
2571 통신 전혜란 2011-11-29
2569 통신 김범준 2011-11-29
2567 digital 이재환 2011-11-29
2566 기타 정일권 2011-11-29
2565 기타 최영일 2011-11-29
2564 기타 위대한 2011-11-29
2563 기타 황정섭 2011-11-29
2562 기타 김아름 2011-11-29
2561 기타 김승훈 2011-11-29
2560 기타 박재인 2011-11-29
2559 기타 김승훈 2011-11-29
2558 기타 유계옥 2011-11-29
2557 기타 안재학 2011-11-29
2556 기타 이세영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