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오토바이 a/s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사륜오토바이 a/s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수
  • 조회수 : 1,174회
  • 작성일 : 12-04-03 19:59:07

본문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3년전에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셔서 안전한 사륜 오토바이를 사 드렸읍니다.
효성스쯔기에 다니는 사촌여동생이 있어 직접 본사에서 현금을 사백여만원을 주고 샀는데 그오토바이가
약6개월부터 고장이 나기 시작해서 촌에서는 수리가 되질 않아  마산대리점에서 수리를 햇는데  그게 만만하지 않고 수리기간이 15일에서 20일 이상걸려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의 발이나 마찬 가진데 발을 20일 이삼 묶어두며 수리부품도 수입품이라 고가이고 타이어 한개에 25만원 씩이나 한것을 갈고 고장이 나면 2주일이상 걸리며 그나마도 지금은 거리가 멀어 수리가 불가하다며 주위에 있는 수리쎈타에서 수리 하라는데 주변에서는 사륜 오토바이는 수리를 못한다고해서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이 아무리 사정을 해도 원론 적인 말만 하고 서로 미루어서 효성 스쯔기 본사에도 수리요청을 하였으나 수리부분을 외주처리 하니 대리점으로 연락 하라고 하니 소비자 입장 에서는 벌써 20일 정도 오토바이를 세워 놓고 (수리를 7~8회했음) 마냥 기다리고 있읍니다.효성에서는 오토바이 만 팔면 그만이라는 사고방식 이 너무해서 소비자 고발를 통해 수리받고자 합니다
너무한 효성과 대리점과 수리를 할수없는 제품을 시골에 파는 행위 사륜오토바이는 이용자가 주로 시골사람인데 너무한 처사입니다.어떻하면 좋을까요? 빠른 답변 기다림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부모님께 사드린 해당오토바이의 하자로 인해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토바이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km까지로 하고 있으며 이기간안에 하자 발생시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의 협의가 어려울 시 서면(내용증명)을 발송하시어 조속한 수리를 촉구하시기 바라며 또한 제보관련한 피해가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여러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47 기타 gkgkgk 2011-11-30
2746 기타 이희진 2011-11-30
2741 통신 한승선 2011-11-30
2739 기타 이희진 2011-11-30
2737 기타 성은경 2011-11-30
2735 자동차 이민철 2011-11-30
2734 기타 정은란 2011-11-30
2732 digital 이성환 2011-11-30
2731 기타 안기환 2011-11-30
2730 통신 성정경 2011-11-30
2729 기타 송지선 2011-11-30
2726 통신 박종성 2011-11-30
2724 기타 엄성민 2011-11-30
2723 통신 강종기 2011-11-30
2722 생활용품 오민영 2011-11-30
2721 기타 김세윤 2011-11-30
2720 digital 신성민 2011-11-29
2715 자동차 최오영 2011-11-29
2713 금융 han sung 2011-11-29
2712 통신 정광진 2011-11-29
2707 금융 임혜리 2011-11-29
2705 식음료 장순덕 2011-11-29
2702 통신 최충호 2011-11-29
2701 통신 최충호 2011-11-29
2699 digital 박미선 2011-11-29
2698 통신 김은미 2011-11-29
2697 기타 최수정 2011-11-29
2696 기타 김애리 2011-11-29
2695 기타 공혜영 2011-11-29
2694 digital 도와줘요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