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전화수신 되지도 않는데.. 아무런 보상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텔레콤 전화수신 되지도 않는데.. 아무런 보상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우락
  • 조회수 : 874회
  • 작성일 : 12-06-05 10:58:54

본문

2010년 11월말에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하고 전화 수신이 되지않고, 3G도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12월 SK텔레콤에 전파수신이 미약하다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수신기 물자가 딸리니, 4월이나 되야 설치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비싼 3g 요금 내면서, 전화는 물론 무선인터넷도 이용 못했습니다.
집에만 있으면 전화가 안되니, 필요한 전화도 못받고 통화하다가 끈기는 일이 다반사 였습니다.
인터넷을 집에 설치해서 공유기로 인터넷을 대신 사용했고요.. 4월이 지나고 지금 6월이 되었습니다.
전화해서 4월달에 해주기로한거 6월이 되었는데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너무 불편하다고 전화하니 수신강도를 체크하고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다며 오늘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물건이 없고 3개월 더 기달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12월부터 6월까지 전화 및 무선인터넷을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요금을 꼬박 꼬박 내는 제가 무슨 호구로 생각 하는 SK텔레콤에게 너무 화가나서 무슨 보상을 요구했지만 그런 제도가 없다며.. 그냥 쓰라고 하네요.
아직 단말기 대금이 10만원 조금더 넘게 남아 있어서 해지하게되면 요금도 얘메하고 너무 화가나네요
물론 KT단말기 쓰는 친구는 저희 집에서 전화, 무선인터넷 아주 잘됩니다.
어떻게해야할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물자 부족 관련으로 시설 지연된 점 양해구하고 금주 화요일까지
SPEED-W 장비 시설로 개선해 드리기로 하였으며, 요금감면 관련으로 요구하셨으나 처리불가 양해구하고 상담 종결함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사를 하신후 이용하시는 휴대폰이 자택에서 통신수신이 되지않아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04 기타 장윤경 2011-11-24
2003 기타 이상미 2011-11-24
2001 기타 이승호 2011-11-24
2000 기타 고은희 2011-11-24
1999 생활용품 김명식 2011-11-24
1998 기타 구매대행사이트 2011-11-24
1997 통신 노명석 2011-11-24
1996 기타 김민 2011-11-24
1995 digital 이용주 2011-11-24
1994 자동차 이종대 2011-11-24
1993 통신 김유아 2011-11-24
1992 통신 배두환 2011-11-24
1991 기타 피해자 2011-11-24
1990 기타 곽지연 2011-11-24
1989 통신

처리

kt
유미 2011-11-24
1988 금융 윤주영 2011-11-24
1987 기타 김상아 2011-11-24
1986 통신 권민재 2011-11-24
1985 기타 전성재 2011-11-24
1984 생활용품 오지훈 2011-11-24
1983 통신 이창현 2011-11-24
1977 생활가전 이동화 2011-11-24
1974 통신 이상옥 2011-11-24
1971 기타 황미리 2011-11-24
1966 생활가전 최재욱 2011-11-24
1964 생활용품 이종신 2011-11-24
1962 기타 문승애 2011-11-24
1958 유통 심재완 2011-11-24
1956 생활용품 최은영 2011-11-24
1950 통신 이진학 2011-11-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