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브로드밴드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보람
  • 조회수 : 1,349회
  • 작성일 : 12-12-12 18:40:25

본문

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인터넷,tv,전화)
기존에 있는 전화가 고장이나 1년전 새로 전화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가입하면서 기존에 있던 전화기가있어 모뎀에는(인터넷전화기) 설치가
불가능 하다고해서 와이파이가 되는 공유기를 따로 설치해주셨는데
오늘 지역담당자라면서 전화가와서는 전화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되어서
기기반납을 해야한다고..그래서 제가 콜센터에 알아보겠다고 하고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미납된게 맞고 금액은 2,507원..
그래서 미납요금은 납부하였고 공유기에 대해서 57,000원의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정말 어이가 없네요..직권해지 된다고  고지도 안해주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위약금을 내라니요..그래서 제가 상담원에게
한번이라도 저에게 직권해지되니 요금 납부하라고 전화통화 한적이 있냐고
물어보니 소액에 대해서는 납부독촉을 못한다는 말만하시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기기를 사용하려면 다시 가입하라고 하시더군요
sk브로드밴드는 돈벌이하는것도 아니고 위약금에 재가입비를 내라고 하더군요
더 황당한말은 제가 위약금도 못내겠고 재가입도 못한다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알아서 하실문제고 돈을 안내면 신용불량이 되니깐 알아서 하라고
하시더군요..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나내요..
가입자를 돈벌이로 아는 sk브로드밴드 어떻해야 하는건가요ㅜㅜ
그리고 처음 설치할때 기존에 있는 모뎀 때문에 공유기를 설치해야
전화를 이용 할수 있다고 해서 설치한거거든요..
나중에 해지할때 위약금이 있다고 했으면 다른방법으로 설치했겠죠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졸지에 신용불량자가 되게 생겼네요..요즘엔 신용불량자 빛 탕감 해주다고
공약도 나오는데 이런 기업에서 2,500때문에 서민을 신용불량자를 만들다니
어이가 없네요ㅜㅜ 제가 어떻해야하나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60 통신 이선정 2011-11-29
2656 자동차 이현민 2011-11-29
2654 통신 홍승범 2011-11-29
2651 생활가전 이지영 2011-11-29
2649 기타 김하현 2011-11-29
2647 기타 안경준 2011-11-29
2645 생활용품 김윤희 2011-11-29
2644 기타 김조규 2011-11-29
2643 기타 유애란 2011-11-29
264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40 통신 윤영욱 2011-11-29
2639 digital 강상규 2011-11-29
2638 기타 이문정 2011-11-29
2635 기타 주상건 2011-11-29
2634 기타 이상현 2011-11-29
2633 기타 김홍열 2011-11-29
2632 기타 박영호 2011-11-29
2631 기타 유애란 2011-11-29
2630 생활용품

처리

**
이상현 2011-11-29
2629 기타 황지훈 2011-11-29
2627 기타 박해은 2011-11-29
2626 기타 정지은 2011-11-29
2625 기타 성은경 2011-11-29
2624 생활용품 최유리 2011-11-29
2623 기타 이지연 2011-11-29
262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21 생활용품

처리

**
박성일 2011-11-29
2620 기타 이동엽 2011-11-29
2618 식음료 윤대중 2011-11-29
2617 통신 정기동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