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슬립 버튼 고장으로 폰케어 보상 신청했는데요~~ㅠ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아이폰 슬립 버튼 고장으로 폰케어 보상 신청했는데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수
  • 조회수 : 910회
  • 작성일 : 12-05-21 13:57:09

본문

아이폰4 약 1년 8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어디 떨어지거나 충격으로인해 고장난게 아니고 갑자기 슬립 버튼이 작동이 안돼서 리퍼폰으로 받았습니다
약 비용은 199000원 자기 부담금 5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폰케어 전화해서 사실 그래로 말했는데 가능 할꺼 같은데 심사를 받아봐야 알것 같아고 하더라구요~
심사 결과 사용이 많아 슬립 버튼이 고장난건 보상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제가 상담원이랑 통화를 했는데 그런 걸과가 나왔습니다 ㅠㅠ 전 정말 억울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버튼의 하자로 리퍼폰 받으시고 폰케어 신청하셨는데 잦은 사용으로 인한 하자로 보상이 안된다고 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분실과 파손에 의한 하자가 아닌경우 보험처리가 어려운것이 현실입니다. 우선 해당 제조사로 A/S요청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95 생활가전 구미경 2011-11-26
2294 생활용품 이정준 2011-11-26
2293 기타 민경천 2011-11-26
2292 통신 황의선 2011-11-26
2291 digital 한은지 2011-11-26
2288 식음료 박면찬 2011-11-26
2286 기타 권미선 2011-11-26
2283 생활가전 마리엄마 2011-11-26
2280 생활용품 최정임 2011-11-26
2279 통신 나성순 2011-11-26
2278 금융 이진의 2011-11-26
2275 생활용품 김선희 2011-11-26
2272 생활용품

처리중

쿠쿠밥솥
정희숙 2011-11-26
2269 통신 김정배 2011-11-26
2263 생활용품 김정일 2011-11-26
2260 기타 김보애 2011-11-26
2258 기타 정상기 2011-11-26
2257 통신 김성종 2011-11-26
2256 통신 송민주 2011-11-26
2255 기타 박명희 2011-11-26
2253 통신 이현운 2011-11-26
2252 digital 박원석 2011-11-26
2251 digital 김소연 2011-11-26
2250 자동차 수안 2011-11-26
2248 통신 이남진 2011-11-26
2246 기타 정미라 2011-11-26
2245 기타 이나영 2011-11-26
2238 기타 강은영 2011-11-26
2235 통신 이남진 2011-11-26
2234 기타 이민선 2011-11-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