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980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809 기타 임점숙 2011-12-12
4808 유통 이정례 2011-12-12
4805 기타 최고야 2011-12-12
4804 digital 박주혁 2011-12-12
4802 통신 이대길 2011-12-12
4800 digital 박용완 2011-12-12
4799 기타 김미정 2011-12-12
4797 생활용품 윤정숙 2011-12-12
4796 기타 노태원 2011-12-12
4795 기타 김은선 2011-12-12
4793 유통 문승희 2011-12-12
4791 기타 김지선 2011-12-12
4790 생활가전 이용주 2011-12-12
4789 생활용품 지지연 2011-12-12
4788 통신 김경수 2011-12-12
4787 기타 신선영 2011-12-12
4786 기타 최미연 2011-12-12
4785 통신 유현동 2011-12-12
4784 통신 노승희 2011-12-12
4783 생활가전 문상인 2011-12-12
4782 통신 강태일 2011-12-12
4780 통신 임주영 2011-12-12
4779 생활가전 김지현 2011-12-12
4778 기타 이현주 2011-12-12
4777 생활가전 이유진 2011-12-12
4776 digital 강미 2011-12-12
4775 digital 유현주 2011-12-12
4774 생활용품 박형준 2011-12-12
4773 통신 이현진 2011-12-12
4772 digital

처리

**
오민경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