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888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88 기타 임현교 2011-12-01
2986 식음료 이승현 2011-12-01
2978 생활가전 정진희 2011-12-01
2976 생활가전 정은옥 2011-12-01
2975 생활가전 염준섭 2011-12-01
2974 기타 혜령 2011-12-01
2973 digital 이상아 2011-12-01
2972 생활용품 박태준 2011-12-01
2971 통신 배성진 2011-12-01
2970 통신 김신환 2011-12-01
2969 기타 조철민 2011-12-01
2968 기타 이희진 2011-12-01
2967 생활가전 정재현 2011-12-01
2966 생활용품 최동희 2011-12-01
2965 통신 이현구 2011-12-01
2964 생활용품 박세화 2011-12-01
2963 기타 김주일 2011-12-01
2962 기타 박미영 2011-12-01
2961 기타 이지원 2011-12-01
2960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9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8 통신 김은정 2011-12-01
2954 생활용품 김진섭 2011-12-01
2951 생활가전

처리

**
정태규 2011-12-01
2947 생활용품 성상용 2011-12-01
2941 기타 권도완 2011-12-01
2940 생활가전 강보경 2011-12-01
2936 digital 김남호 2011-12-01
2934 유통 박동남 2011-12-01
2932 기타 이대형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