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희
  • 조회수 : 591회
  • 작성일 : 12-09-28 11:24:38

본문

갤럭시노트 핸드폰 가입시 판매자의 권유로 핸드폰 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한달에 4천원 정도면 분실되더라도 몇 만원만 혹은 자기부담금을 내면 가격 내에서 같은 기종의 새 핸드폰이나 비슷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보험 내용을 보여주지도 않았었고 판매자의 말을 듣고만 가입을 했었습니다. 내용을 보여주지 않으니 서명이나 싸인도 당연히 못했었구요.  몇개월 정도 지나면 핸드폰 가격이 떨어지고 자기 부담금 또한 떨어진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는게 좋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그러다 제가 어제 핸드폰을 분실하였고 오늘 올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 신고를 하였습니다. 보험 가입 한 부분도 있기에 알아볼려고 보험 상담원으로 연결해달라고 했습니다. 연결 해 주시더군요.

그런데 보험 상담원으로 부터 어이없는 말을 들었습니다.
자기 부담금 199000원과 무슨 부담금 얼마해서 총 45만원 정도를 내야만 기기를 준다고 하더군요
현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이라고 하면서요 ...

어떻게 현재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제가 살땐 96만원으로 샀었구요
지금은 갤럭시노트2가 나와서 예약을 받는 상황이고 노트2가 100만원이라고 뉴스가 나오던데
어떻게 나온지 조금 됐던 갤럭시노트가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출고가가 어떻게 되었던 간에

저는 가입 당시에 직원에게 제대로 된 안내를 받지도 못하였고 보험 상품에 대한 자료나 계약서를 받지도 못했구요. 이런 부분은 똑바로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했던 거 아닌가요?
가입 당시엔 무조건 다 될 것 처럼 말해 놓고선 지금와서 이렇게 말하는 건 조금 아닌 거 같네요
3~4개월 지나면 핸드폰 가격도 떨어질것이니 공짜로 될거라고 해놓고선 ...

제가 왜 저 돈을 내고 새로 받아야 하는 지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295 기타 한정미 2011-12-03
3294 자동차 고아란 2011-12-03
3293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3
3292 유통 민지숙 2011-12-03
3291 기타 김수빈 2011-12-03
3290 생활용품 김명분 2011-12-03
3289 기타 양성미 2011-12-03
3288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7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6 통신 안젤라 2011-12-03
3285 기타 김미령 2011-12-03
3284 유통 김광언 2011-12-03
3283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2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1 기타 김은자 2011-12-03
3280 생활가전 권희정 2011-12-03
3279 통신 김수현 2011-12-03
3278 기타 이은주 2011-12-03
3277 통신 도연우 2011-12-03
3276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3
3275 기타 유태훈 2011-12-03
3274 기타 강명우 2011-12-03
3273 digital 배성한 2011-12-03
3272 기타 강지혜 2011-12-03
3271 유통 고권실 2011-12-03
3270 유통 고권실 2011-12-03
3269 식음료 최승욱 2011-12-03
3268 통신

처리

**
박희정 2011-12-03
3267 기타 김예진 2011-12-03
3266 기타 정은경 2011-12-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