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 이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 서비스 이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성옥
  • 조회수 : 591회
  • 작성일 : 12-08-17 11:00:05

본문

<진행개요>
1. 2012년 4월 14일 이사로 인해서 에어컨 이전 설치함.
  - 스탠드+벽걸이 멀티형(2009년 구입)
  - 삼성전자서비스(1588-3366)를 통해서 설치함
2. 2012년 8월 7일 벽걸이 에어컨 가동시 누수현상 발생
3. 8월 9일 삼성전자서비스에 AS 의뢰함
4. 8월 14일 서비스 기사 방문
  - 에어컨기기에는 이상이 없고, 가스부족에 의해 결로현상 발생이라 함
  - 이전설치시 가스충전도 하였고, 이번에 이전설치후 처음 가동했기 때문에
    가스부족이라면 배관 누설로 추정
  - 우천으로 명일 재 방문하겠다고 약속함.
5. 8월 16일 서비스 기사가 전화와서 해당건은 설치팀의 잘못으로 본인이 방문하여
    점검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설치한 사람한테 직접 연락하라고 함(녹취함)
6. 삼성전자 서비스(1588-3366)에 다시 전화통화
  - 4월에 설치한 사람이 누군지, 설치자를 모르니 보내달라고 함
  - AS기사 다시 전화와서 방문하여 점검까지는 하고, 배관 누설이 있으면 설치팀에게
    공문보내서 처리하겠다고 함
  - 며칠이나 걸리냐고 물으니, 얼마나 걸릴지 모른다고 함

*요점
  - 최초 이전설치시 삼성전자서비스를 통해 설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설치팀/AS팀이 다르다며 현재(17일)까지 조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 고객입장에서는 삼성전자서비스를 통해 설치했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이유로
    일주일이 넘도록 조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저같은 피해가 계속 발생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60 기타 박석운 2011-12-06
3859 기타 박진우 2011-12-06
3854 생활용품 조현정 2011-12-06
3853 통신 손아영 2011-12-06
3848 식음료 채희철 2011-12-06
3846 기타 세이 2011-12-06
3842 기타 신광선 2011-12-06
3840 생활가전 오동주 2011-12-06
3837 통신 장화영 2011-12-06
3835 생활가전 김하영 2011-12-06
3834 기타 임지은 2011-12-06
3833 통신 김효진 2011-12-06
3832 유통 도유선 2011-12-06
3831 통신 이혜민 2011-12-06
3830 생활가전 김은애 2011-12-06
3829 기타 이지민 2011-12-06
3828 기타 방정섭 2011-12-06
3827 digital 김수연 2011-12-06
3824 기타 조해영 2011-12-06
3823 통신 김정미 2011-12-06
3821 통신 민경애 2011-12-06
3820 생활가전 오원석 2011-12-06
3819 기타 김지은 2011-12-06
3818 기타 신영재 2011-12-06
3815 기타 윤민화 2011-12-06
3813 생활가전 차연옥 2011-12-06
3812 생활용품 이홍희 2011-12-06
3810 통신 정창용 2011-12-06
3809 digital 허명철 2011-12-06
3807 digital 송동휘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