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환
  • 조회수 : 32,619회
  • 작성일 : 12-08-02 18:25:33

본문

7월29일 저녁 피서갔다온 후 슈퍼에 생수구입하로 갔다가
샤니빵이 눈에 들어와 두개를 구입해 집으로 왔음
컴터를 하며 우유와함께 하나를 뜯어 두개가 들어 있는 것
중 하나를 먹고 또하나를 먹기위해 손을 대는 순간 날파리3마리가
윙~~~하고 달아나길래~이상한 생각이 들어 빵을 본순간 옆부분이 살짝
녹아 내렸고 그주위로 곰팡이가 있었음
보는 순간 화장실로 가서 토하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다음 날 오전에 일어나서 화장실 두번 갔다고오 계속 속이 안좋고해서
병원갔다오고 약먹고 좀 쉬었죠~
샤니고객센터 불편신고 접수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는데
사과와함께 병원비와 도의적책임으로 빵을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빵을 보내준다는 말에 화가나 입장바꿔생각해보라고 얘기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이 뭔 죄가 있겠어요~샤니란 회사가 소비자를 우롱하는
보상제도가 문제죠~
빵먹고 탈란사람한테 그회사 제품을 또 먹으라니~어이가 없더군요
빵 필요 없고 15만원 피해보상을 요구했으며 샤니측은 규정상 현금보상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그럼 보험처리해달라고 하니 식중독은 보험처리를 해줄 수
없다는 말도 안되는 규정을 말하는 겁니다
10만원에 제품5만원정도 나눠서 보내준다는데 전 자존심문제라
생각하여 15만원 현금 아니면 안된다고 거절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팀장님 전화왔고 전 보상을 요구하니보단 규정을 바꿔야된다고
거듭 강조드렸습니다 ~ 결국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이렇게 소보원을 통해 샤니회사를 고발합니다
변질된 식품유통과 소비자를 기만하는 잘 못된 보상규정을 정립하고자
문의 드려봅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측 도의적 책임에 의한 보상안의 경우 규정화 된부분이 아님에 업체측 처리방안에 대한 간섭이 어렵습니다. 모쪼록 해당 업체와의 원만한 해결 있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955 기타 김경미 2011-12-07
3954 기타 김유진 2011-12-06
3942 기타 조성진 2011-12-06
3933 digital 전정화 2011-12-06
3931 식음료 강명진 2011-12-06
3929 통신 이상현 2011-12-06
3922 기타 고석현 2011-12-06
3921 생활가전 이경옥 2011-12-06
3920 유통 강창현 2011-12-06
3919 기타 안서연 2011-12-06
3918 기타

처리

답변 ~
박혜선 2011-12-06
3917 유통 정진호 2011-12-06
3916 digital 임창빈 2011-12-06
3915 통신 손지원 2011-12-06
3914 기타 조선미 2011-12-06
3909 기타 윤인아 2011-12-06
3908 기타 이성룡 2011-12-06
3907 기타 이지연 2011-12-06
3905 생활용품 윤민국 2011-12-06
3903 통신 윤성혜 2011-12-06
3898 생활가전 장진우 2011-12-06
3896 기타 백순심 2011-12-06
3894 생활가전 신현주 2011-12-06
3893 기타 김미라 2011-12-06
3892 기타 이지윤 2011-12-06
3891 생활가전 홍영표 2011-12-06
3890 digital 송기섭 2011-12-06
3880 기타 정미나 2011-12-06
3879 식음료 박성혁 2011-12-06
3877 기타 서은경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