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전화수신 되지도 않는데.. 아무런 보상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텔레콤 전화수신 되지도 않는데.. 아무런 보상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우락
  • 조회수 : 900회
  • 작성일 : 12-06-05 10:58:54

본문

2010년 11월말에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하고 전화 수신이 되지않고, 3G도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12월 SK텔레콤에 전파수신이 미약하다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수신기 물자가 딸리니, 4월이나 되야 설치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비싼 3g 요금 내면서, 전화는 물론 무선인터넷도 이용 못했습니다.
집에만 있으면 전화가 안되니, 필요한 전화도 못받고 통화하다가 끈기는 일이 다반사 였습니다.
인터넷을 집에 설치해서 공유기로 인터넷을 대신 사용했고요.. 4월이 지나고 지금 6월이 되었습니다.
전화해서 4월달에 해주기로한거 6월이 되었는데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너무 불편하다고 전화하니 수신강도를 체크하고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다며 오늘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물건이 없고 3개월 더 기달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12월부터 6월까지 전화 및 무선인터넷을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요금을 꼬박 꼬박 내는 제가 무슨 호구로 생각 하는 SK텔레콤에게 너무 화가나서 무슨 보상을 요구했지만 그런 제도가 없다며.. 그냥 쓰라고 하네요.
아직 단말기 대금이 10만원 조금더 넘게 남아 있어서 해지하게되면 요금도 얘메하고 너무 화가나네요
물론 KT단말기 쓰는 친구는 저희 집에서 전화, 무선인터넷 아주 잘됩니다.
어떻게해야할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물자 부족 관련으로 시설 지연된 점 양해구하고 금주 화요일까지
SPEED-W 장비 시설로 개선해 드리기로 하였으며, 요금감면 관련으로 요구하셨으나 처리불가 양해구하고 상담 종결함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사를 하신후 이용하시는 휴대폰이 자택에서 통신수신이 되지않아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71 기타 배진희 2011-12-05
3470 통신 박상규 2011-12-05
3468 통신 조정희 2011-12-05
3466 생활가전 현진 2011-12-05
3464 기타 이지은 2011-12-05
3460 생활용품 권기훈 2011-12-05
3459 자동차 송진훈 2011-12-05
3457 생활용품 김상일 2011-12-05
3455 digital 이대준 2011-12-05
3453 통신 김지섭 2011-12-05
3451 기타 근영의료기 2011-12-05
3450 통신 박경희 2011-12-05
3448 생활용품 오원영 2011-12-05
3447 생활용품 김민선 2011-12-05
3443 digital 고현 2011-12-05
3442 기타 김가영 2011-12-05
3441 식음료 유은경 2011-12-05
3440 기타 옥연진 2011-12-05
3439 기타 정연주 2011-12-05
3438 기타 손주용 2011-12-05
3437 식음료 조문희 2011-12-05
3436 기타 한재덕 2011-12-05
3435 생활용품 하재철 2011-12-05
3434 digital 문용희 2011-12-05
3433 기타 박우식 2011-12-05
3431 생활용품 김지애 2011-12-04
3428 기타 박정민 2011-12-04
3425 기타 김승복 2011-12-04
3424 기타 정상훈 2011-12-04
3413 기타 김혜원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