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3G 전환시 명의자 동의없는 전환처리에 대한 고발 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2G==>3G 전환시 명의자 동의없는 전환처리에 대한 고발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명철
  • 조회수 : 2,618회
  • 작성일 : 12-01-18 16:02:29

본문

아래는 KT 고객센타에 이메일 전송한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부터 본 제목 관련하여 기기를 변경하여 통보해준 (주)엠티엘과 귀사의 고객지원센타(114)에
연락을 수차례한 결과 아직도 명쾌한 상담조차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 다(답변은 고사하고)

내용인 즉선,
나의 명의로 가입한 기존의 2G 제품을 부산에 계신 어머니가 사용하고 있는데...
명의자 본인인 나도 모르게 3G로 기기변경까지 작년 5월 20일에 하였더라고요.

내 명의 휴대폰이라 금번 명절에 가서 3G로 맘에 드는 것으로 변경해 주려고 하였는데...
나도 무르는 사이 나의 동의도 없이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80드신) 와 애기해서 바꾸는
이런 경우가 정당한 것인지요..

또 이렇게 하고 수차례에 걸쳐 114와(고객센타) 연락을 하여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중략하구) 아직 어떠한 해명도, 상담도 진행이 안되고 있는 경우가 어디있는지요?

이건 분명 명의도용으로 대응할 생각입니다.
이런식의 대응이라면 고객을 뭘로 보는건지..
집의 인터넷도, 전화도, TV도 내휴대폰도 모두 KT인데...

암튼 명의도용의 결과가 어떤것인지 한번 해 볼 작정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어머님께서 사용중인 휴대폰을 2G에서 3G로 명의자분 동의없이 전환하고 어떠한 해명조차 하지않고 있어서 매우 화가나셨으리라 생각됩니다.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81 기타 이민이 2011-12-06
3680 기타 류혜진 2011-12-06
3679 기타 이명숙 2011-12-06
3678 기타 김혜원 2011-12-06
3677 통신 김한나 2011-12-06
3676 기타 박세연 2011-12-05
3672 통신 전현우 2011-12-05
3670 통신 문선영 2011-12-05
3666 기타 조해영 2011-12-05
3661 digital 이승준 2011-12-05
3659 생활용품 김선진 2011-12-05
3656 생활용품 최지승 2011-12-05
3654 digital 박미진 2011-12-05
3652 생활용품 정경아 2011-12-05
3649 통신 이은희 2011-12-05
3648 digital 정경훈 2011-12-05
3646 기타 세이 2011-12-05
3645 자동차 권혜진 2011-12-05
3643 기타 이성택 2011-12-05
3642 기타 김은선 2011-12-05
3641 digital 전정화 2011-12-05
3640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9 통신 이현석 2011-12-05
3638 통신 김준용 2011-12-05
3637 통신 HWANHEE 2011-12-05
3636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5 건설 윤치선 2011-12-05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