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 회사와 시공업체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귀뚜라미 보일러 회사와 시공업체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화영
  • 조회수 : 1,800회
  • 작성일 : 12-10-07 13:35:47

본문

가정용 귀뚜라미 보일러 를 작년 9월에 새것으로 교체 하였습니다. 일년동안 배관에서 계속 물이 새는겁니다.일년동안 보일러 AS센터 에 전화 해서 5번정도 시공 업체에서 나와 물새는것을 봐주고 누수 된부분을 교체 해주면서 출장비 3만원 정도 요구했습니다. 일년안에 배관에 물이 새면 무상으로 AS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저는 빨리 고쳐야 했기에 그돈을 주고 고쳤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 물이 줄줄 새는겁니다. 시공 업체 전화를 했더니, 짜증나는 말투로 또 그러느냐고 합니다. 그리고는 또 돈을 받아야 된다고 해서 놔두고 가시라 했습니다. 귀뚜라미 AS센터 상담사와 통화를 했는데, 보일러만 판매 하지 배관 물새는것은 봐주지 않는다고 합니다.판매만 하고 사후 관리는 전혀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말투로 얘기했습니다. 어쩌다 한번 물이 새는거라면 출장비 조로 주고 고치겠지만,일년안에 배관에서 물이 5-6번정도로 물이 샌다면 진짜 너무 한거 아닙니까? 시공 업자 말로는 보일러 빼고 그이외에 연결된 엑셀관은 월래 있던걸로 했기때문에 자기들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공사 할때 제가 꼼 꼼히 못살핀 잘못도 있지만, 새 보일러 교체시엔 엑셀관도 새로 교체해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보일러 판매만 하고 사후관리는 나 몰라라 하고 시공 업체에 떠 넘기고 시고 업자는 엑셀관 20-30cm정도 갈아 주고 돈 요구 하는것도 너무 한거 아닙니까? 2-3년이 지나 관리를 제대로 못했다면 제가 충분히 돈을 주고 고치겠으나,1년안에 5-6번 누수된다면 이거 무상으로 고쳐 주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3625 유통 백구 2011-12-05
3624 생활가전 최소영 2011-12-05
3623 자동차 변명학 2011-12-05
3622 생활용품 소비자 2011-12-05
3621 통신 서재정 2011-12-05
3620 기타 백동희 2011-12-05
3619 기타 송수란 2011-12-05
3618 기타 김정란 2011-12-05
3617 유통 김봉근 2011-12-05
3616 유통 진민지 2011-12-05
3615 기타 김민정 2011-12-05
3614 유통 이선희 2011-12-05
3613 digital 정민호 2011-12-05
3603 기타 a11010 2011-12-05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