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아니죠ㅡ!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이건아니죠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준호
  • 조회수 : 1,154회
  • 작성일 : 13-08-07 22:31:04

본문

제보글올렷습니다ㅡ그런데 소비자고발센터에 올린게 아무런 영향을 안 미친거같네요ㅡ
대기업을상대로 이런다는거 저도 압니다ㅡ!근데 이글을 읽으시는 누구나 그렇치않을까요ㅡ?
제가 실거리를 측정했습니다ㅡ구매처까지 약 48키로가 넘더라구요ㅡ
거기에 A/S센터가 35키로ㅡ
구매처까지 2번왕뵈 A/S센터까지2번왕복
그럼 300키로가 넘습니다ㅡ!거기에 저도 일을하는 사람입니다ㅡ
퇴근시간이있는데 구매처의 영업시간에 맞추기 위해 달립니다ㅡ
그럼 실제적으로 제 기름은 ?거기에 제 개인시간에 꼬작 이 핸드폰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는 정말 말로표현 못합니다ㅡ근데 삼성은 똑같네요ㅡ
죄송합니다ㅡ이말밖에ㅡ  핸드폰이 100대가 출시되면 그중 하자가 2대라고 쳣을때
그 2명은 무슨 죄입니까ㅡ?전생에 지은 되가 많아서 그런겁니까ㅡ?98명과 동일하게
핸드폰을구매했고 그거에 대해 하자는 업체에서 책임져야되는게 당연한거아닙니까ㅡ? 만약그런하자가 한번이면 이해합니다ㅡ근데 하루에 한개꼴로그러면?당연히 그거에 대한 사죄와 보상이 있어야되는거 아닙니까ㅡ?땅파면 기름나옵니까ㅡ?제기름은 공짜도 아니고 왜제가 그래야됩니까ㅡ?폰 한번잘못산거때문에 제시간 제돈 날려야됩니까ㅡ?삼성전자ㅡ대기업인데 왜그런제도는 없다고 죄송하다고 넘어갑니까ㅡ?진짜 제가 답답합니다ㅡ 이런건 누구한테얘기를 합니까ㅡ?이글을 읽으시는 분 누구나 공감하시지않습니까ㅡ? 핸드폰 하나때문에 300키로 이상을 달려 보셨습니까ㅡ?
거리를 측정하기전까지는 몰랐습니다ㅡ삼성 고객센터 4명과 연락하고나니 화나서 측정해보니 그렇습니다ㅡ 여러분이라면 어떡하시겠습니까ㅡ? 그냥 넘어가시겠습니까ㅡ?고객센터에서 젤 위에분이라는 분이 소비자고발에 신고하랍니다ㅡ그래야지 일이 커지면 팀이구성되서 이런 분에대한 보상제도가 생긴답니다ㅡ힘쫌되주세요ㅡ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943 통신 남태수 2011-12-13
4942 통신 최철 2011-12-13
4941 기타 장정혁 2011-12-13
4937 기타 권혜인 2011-12-13
4936 생활용품 지지연 2011-12-13
4935 통신 김은정 2011-12-13
4934 기타 이미진 2011-12-13
4932 통신

처리

**
양현진 2011-12-13
4931 통신 임영진 2011-12-13
4930 통신 강윤주 2011-12-13
4929 자동차 황성근 2011-12-13
4928 통신 오수석 2011-12-13
4925 유통 미란 2011-12-13
4924 기타 박시연 2011-12-13
4922 기타 이미진 2011-12-13
4915 유통 선애 2011-12-13
4914 기타 유진재 2011-12-13
4913 기타 정영균 2011-12-13
4912 기타 박양선 2011-12-13
4911 기타 이순선 2011-12-13
4910 통신 나윤수 2011-12-13
4909 기타 조한열 2011-12-13
4908 식음료

처리

**
허길 2011-12-13
4907 기타 박태원 2011-12-13
4900 기타 정연호 2011-12-12
4892 통신 박숙희 2011-12-12
4890 통신 강태호 2011-12-12
4888 기타 소희연 2011-12-12
4886 식음료 오재용 2011-12-12
4884 유통 강경란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