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브로드밴드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보람
  • 조회수 : 1,350회
  • 작성일 : 12-12-12 18:40:25

본문

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인터넷,tv,전화)
기존에 있는 전화가 고장이나 1년전 새로 전화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가입하면서 기존에 있던 전화기가있어 모뎀에는(인터넷전화기) 설치가
불가능 하다고해서 와이파이가 되는 공유기를 따로 설치해주셨는데
오늘 지역담당자라면서 전화가와서는 전화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되어서
기기반납을 해야한다고..그래서 제가 콜센터에 알아보겠다고 하고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미납된게 맞고 금액은 2,507원..
그래서 미납요금은 납부하였고 공유기에 대해서 57,000원의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정말 어이가 없네요..직권해지 된다고  고지도 안해주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위약금을 내라니요..그래서 제가 상담원에게
한번이라도 저에게 직권해지되니 요금 납부하라고 전화통화 한적이 있냐고
물어보니 소액에 대해서는 납부독촉을 못한다는 말만하시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기기를 사용하려면 다시 가입하라고 하시더군요
sk브로드밴드는 돈벌이하는것도 아니고 위약금에 재가입비를 내라고 하더군요
더 황당한말은 제가 위약금도 못내겠고 재가입도 못한다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알아서 하실문제고 돈을 안내면 신용불량이 되니깐 알아서 하라고
하시더군요..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나내요..
가입자를 돈벌이로 아는 sk브로드밴드 어떻해야 하는건가요ㅜㅜ
그리고 처음 설치할때 기존에 있는 모뎀 때문에 공유기를 설치해야
전화를 이용 할수 있다고 해서 설치한거거든요..
나중에 해지할때 위약금이 있다고 했으면 다른방법으로 설치했겠죠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졸지에 신용불량자가 되게 생겼네요..요즘엔 신용불량자 빛 탕감 해주다고
공약도 나오는데 이런 기업에서 2,500때문에 서민을 신용불량자를 만들다니
어이가 없네요ㅜㅜ 제가 어떻해야하나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35 생활가전 김하영 2011-12-06
3834 기타 임지은 2011-12-06
3833 통신 김효진 2011-12-06
3832 유통 도유선 2011-12-06
3831 통신 이혜민 2011-12-06
3830 생활가전 김은애 2011-12-06
3829 기타 이지민 2011-12-06
3828 기타 방정섭 2011-12-06
3827 digital 김수연 2011-12-06
3824 기타 조해영 2011-12-06
3823 통신 김정미 2011-12-06
3821 통신 민경애 2011-12-06
3820 생활가전 오원석 2011-12-06
3819 기타 김지은 2011-12-06
3818 기타 신영재 2011-12-06
3815 기타 윤민화 2011-12-06
3813 생활가전 차연옥 2011-12-06
3812 생활용품 이홍희 2011-12-06
3810 통신 정창용 2011-12-06
3809 digital 허명철 2011-12-06
3807 digital 송동휘 2011-12-06
3805 통신 박대희 2011-12-06
3803 기타 정현주 2011-12-06
3801 통신 백창현 2011-12-06
3799 생활용품 김광식 2011-12-06
3798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6 기타 글쓴이 2011-12-06
3795 생활용품 김지윤 2011-12-06
3794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3 통신 차세훈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