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브로드밴드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보람
  • 조회수 : 1,362회
  • 작성일 : 12-12-12 18:40:25

본문

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인터넷,tv,전화)
기존에 있는 전화가 고장이나 1년전 새로 전화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가입하면서 기존에 있던 전화기가있어 모뎀에는(인터넷전화기) 설치가
불가능 하다고해서 와이파이가 되는 공유기를 따로 설치해주셨는데
오늘 지역담당자라면서 전화가와서는 전화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되어서
기기반납을 해야한다고..그래서 제가 콜센터에 알아보겠다고 하고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미납된게 맞고 금액은 2,507원..
그래서 미납요금은 납부하였고 공유기에 대해서 57,000원의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정말 어이가 없네요..직권해지 된다고  고지도 안해주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위약금을 내라니요..그래서 제가 상담원에게
한번이라도 저에게 직권해지되니 요금 납부하라고 전화통화 한적이 있냐고
물어보니 소액에 대해서는 납부독촉을 못한다는 말만하시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기기를 사용하려면 다시 가입하라고 하시더군요
sk브로드밴드는 돈벌이하는것도 아니고 위약금에 재가입비를 내라고 하더군요
더 황당한말은 제가 위약금도 못내겠고 재가입도 못한다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알아서 하실문제고 돈을 안내면 신용불량이 되니깐 알아서 하라고
하시더군요..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나내요..
가입자를 돈벌이로 아는 sk브로드밴드 어떻해야 하는건가요ㅜㅜ
그리고 처음 설치할때 기존에 있는 모뎀 때문에 공유기를 설치해야
전화를 이용 할수 있다고 해서 설치한거거든요..
나중에 해지할때 위약금이 있다고 했으면 다른방법으로 설치했겠죠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졸지에 신용불량자가 되게 생겼네요..요즘엔 신용불량자 빛 탕감 해주다고
공약도 나오는데 이런 기업에서 2,500때문에 서민을 신용불량자를 만들다니
어이가 없네요ㅜㅜ 제가 어떻해야하나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122 통신 최병근 2011-12-07
4121 식음료 박효준 2011-12-07
4120 기타 김지애 2011-12-07
4119 기타 석민숙 2011-12-07
4108 자동차 김판중 2011-12-07
4106 식음료 지근명 2011-12-07
4105 기타 장혜정 2011-12-07
4102 기타 이윤지 2011-12-07
4073 기타 수현맘 2011-12-07
4065 유통 정승아 2011-12-07
4063 기타 연채 2011-12-07
4060 기타 정수현 2011-12-07
4056 생활용품 박미진 2011-12-07
4055 통신 조남돈 2011-12-07
4053 생활가전 김명애 2011-12-07
4051 금융 한상호 2011-12-07
4048 기타 박혜은 2011-12-07
4042 생활가전 방윤희 2011-12-07
4038 기타 글쓴이 2011-12-07
4037 식음료 hate매일유업 2011-12-07
4035 기타 박일랑 2011-12-07
4034 기타 홍명선 2011-12-07
4029 기타 신연란 2011-12-07
4028 생활용품 박영주 2011-12-07
4027 기타 신연란 2011-12-07
4026 기타 황희숙 2011-12-07
4025 기타 허미정 2011-12-07
4024 식음료 김상돈 2011-12-07
4023 통신 김재진 2011-12-07
4022 기타 이지윤 2011-1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