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간이 남았는데도 서비스 안해주고 돈 내랍니다. 열받아 미치겠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서비스기간이 남았는데도 서비스 안해주고 돈 내랍니다. 열받아 미치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현
  • 조회수 : 2,464회
  • 작성일 : 12-01-07 13:46:41

본문

갤럭시S 2를 쓰고 있습니다.<BR><BR>요금을 미납해서 정지되었다가 어제부로 돈을 냈습니다.<BR><BR>근데 전화가 안 되더군요.<BR><BR>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시스템 오류라고 서비스센터로<BR><BR>가지고 오라고 하더군요.<BR><BR>그래서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있는 삼성 서비스센터로 갔습니다.<BR><BR>고객 과실로 인해서 20만원을 내라고 하더군요<BR><BR>실사용자는 제 동생입니다. 이제 19살인.. 세상물정 잘 모르는 나이이지요.<BR><BR>핸드폰 쓰면서 고객 과실인지 아닌지 핸드폰만 보고 그대로 판단하면<BR><BR>그 정확한 기준이 무엇이 되는겁니까?<BR><BR>서비스기간이 무상으로 1년으로 되어있는데 왜 못해주겠다고 버티는 겁니까?<BR><BR>정말 미치겠습니다. 엔지니어 이** 라고 하는 놈은 더 가관입니다.<BR><BR>따지듯 물었더니 반말하지말라더군요. 반말하지 않고 있었는데 <BR><BR>반말로 했습니다. 고객으로서 정당한 권리를 요구한것인데 못해주겠답니다.<BR><BR>이거 어떻게 해야합니까? 가서 뒤집어 엎고 개판치고 큰 소리쳐야 해결을 해주는<BR><BR>이 나라 기업들의 현실.. 정말 열받아 미치곘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하자발생으로 A/S를 맡기려하시는 과정에서 소비자 과실을 문제삼아 많이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에 의하면 공산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내에는 제품의 성능.기능상 하자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그 사안에 따라 사업자에게 무상수리-교환-환급 등의 순서로 보상책임을 물을 수 있으나, 사용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하자는 보상에서 제외된다 정하고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345 생활가전 김소현 2011-12-21
6344 생활용품 김준 2011-12-21
6343 유통 김미진 2011-12-21
6342 생활용품 엄영래 2011-12-21
6339 기타 성옥정 2011-12-21
6338 식음료 정아희 2011-12-21
6337 통신 임미향 2011-12-21
6336 통신 김윤희 2011-12-21
6335 통신 송준영 2011-12-21
6334 기타 이병수 2011-12-21
6332 digital 나정숙 2011-12-21
6328 통신 이동은 2011-12-21
6324 통신 남혜정 2011-12-21
6321 식음료 홍수민 2011-12-21
6314 기타 박서영 2011-12-21
6313 기타 허진옥 2011-12-21
6312 생활가전 박은성 2011-12-21
6311 기타 한주희 2011-12-21
6310 통신 김정남 2011-12-21
6309 기타 한주희 2011-12-21
6308 통신 김정남 2011-12-21
6307 기타 최은서 2011-12-21
6306 digital 박종균 2011-12-21
6305 유통 김용태 2011-12-21
6304 생활용품 이인례 2011-12-21
6303 생활용품 최정순 2011-12-21
6302 digital 장혜자 2011-12-21
6300 생활가전 김용태 2011-12-21
6299 기타 장선희 2011-12-21
6297 통신 김정남 2011-12-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