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케잌 먹고 배탈났는데...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상한케잌 먹고 배탈났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창민
  • 조회수 : 1,507회
  • 작성일 : 12-03-12 11:36:54

본문

3살짜리 생일이라고 케잌을 사서 7살짜리 아들과 엄마,저 이렇게 넷이서 3/9일 금요일
뚜레쥬르에서 산 케익을 먹고 두아들은 토하고, 설사하고 너무 힘들어하고요
엄마와, 저도 같은 증상으로 아무것도 못먹고 있습니다.
상황은 이렇고요,

궁금한건, 이런경우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하죠?
케익은 다 먹고, 박스만 남았고
상했다는걸 증명할 방법도 마땅치 않고, 케익때문이라는것도 증명하기 힘들고(케익먹고 그랬으니 케익이 원인인건 맞긴한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는게 바람직 할까요?

한번도 아프지 않던 3살짜리 아들이 처음으로 풀이 죽어있는데 어린이집에 맡겨야하는게 맘이 넘 아프네요.
조언 부탁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제과점에서 구입하신 케잌을 드시고  탈이 나셨다니 많이 힘드시고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서는 식료품 변질이나 부패한 음식을 드시고 식중독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과관계가 증명된 의사진단서나 소견서를 사업체에 제시하여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의 손해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788 통신 임진하 2011-12-30
7776 기타 정지선 2011-12-30
7775 통신 이수정 2011-12-30
7771 금융 김윤희 2011-12-30
7761 기타 김도희 2011-12-30
7757 통신 최정희 2011-12-30
7753 통신 송유진 2011-12-30
7752 기타 김소라 2011-12-30
7751 기타 최영지 2011-12-30
7750 통신 김가영 2011-12-30
7749 식음료 김운숙 2011-12-30
7748 기타 김재은 2011-12-30
7747 기타 유명은 2011-12-30
7746 digital 김동하 2011-12-30
7745 유통 오송 2011-12-30
7744 식음료 김지영 2011-12-30
7743 기타 키키 2011-12-30
7742 기타 최선기 2011-12-30
7741 통신

처리

**
최선기 2011-12-30
7736 식음료 유지영 2011-12-30
7734 식음료 유지영 2011-12-30
7726 식음료 파크 2011-12-29
7721 식음료 맥도날드 대박 2011-12-29
7719 digital 김아름 2011-12-29
7709 기타

처리

답변
최영지 2011-12-29
7708 자동차 추교문 2011-12-29
7707 기타 박현숙 2011-12-29
7706 digital 이은영 2011-12-29
7702 digital 이은영 2011-12-29
7701 기타 이보나 2011-12-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