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과일상품 구매 환불신청후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인터넷 과일상품 구매 환불신청후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효
  • 조회수 : 1,740회
  • 작성일 : 12-01-30 10:58:04

본문

1월 18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위해 롯데에서 운영하는 롯데아이몰에서 사과배선물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1월19일 발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고 1월 20을 제품을 받았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과일이다보니 맛이나 향기같은게 확인이 어려워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사진과 맛이 좋다는 여러개의 문구들만 보고 다른싸이트도 아니고 롯데니 확실하겠지 생각하여 믿고 주문하였습니다.
택배가 도착했을때 박스포장상태가 사진과 완전히 틀려 좀 찝찝하였지만 맛을 좋을것 같아 박스를 개봉하여 사과를 깍아 보았는데 제품상태도 별로 좋지 않았고, 맛을본순가 너무 맛이 없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선물용이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물색하게 느껴질만큼........절대 선물용이 아닙니다.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과일이라 제품받은 당일 오후 바로 반품신청 하였고, 상담원이 반품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한다고해서 알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러고 난후 상담원과 다시한번 통화를 하고 반품접수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사이트에도 반품완료라고 작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몇일이 지나도 반품택배 기사는 오지 않고 오늘에서야 연락이 와서는 반품이 어렵다고 합니다.
어떻게 롯데홈쇼핑이라는 큰 회사에서 이런일이 있을수 있는지 .....
반품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홈쇼핑에서 과일세트 주문후 제품상태도 좋지않고 맛도 없어서 반품신청후 접수되었다고 했는데 기사분이 도착하지않아 기일이 지났다면서 반송거부 하고 있어서 매우 화가나실거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보내시기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709 기타 이선영 2012-01-04
8708 통신 김승현 2012-01-04
8707 통신 이수민 2012-01-04
8706 생활용품 김진권 2012-01-04
8705 통신 김석은 2012-01-04
8704 생활용품 정규복 2012-01-04
8703 기타 권진영 2012-01-04
8702 기타 강은지 2012-01-04
8700 기타 다람쥐 2012-01-04
8699 digital 배은영 2012-01-04
8697 생활용품 이정은 2012-01-04
8696 통신 박석주 2012-01-04
8695 digital 정기상 2012-01-04
8692 기타 김재현 2012-01-04
8691 기타 윤희나 2012-01-04
8688 기타 김선미 2012-01-04
8687 생활용품 박미용 2012-01-04
8679 기타 이지은 2012-01-04
8678 통신 이태엽 2012-01-04
8677 기타 유승연 2012-01-04
8676 기타 최선정 2012-01-04
8672 digital 이광자 2012-01-04
8671 기타 박성훈 2012-01-04
8670 식음료 박신규 2012-01-04
8660 digital 서정길 2012-01-04
8659 통신 석현 2012-01-04
8655 통신 최종하 2012-01-04
8653 식음료 주은수 2012-01-04
8651 기타 한송이 2012-01-04
8647 생활용품 김미선 2012-01-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