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정말 너무 한거아닙니까??진짜??아 진짜 해결좀해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기아자동차 정말 너무 한거아닙니까??진짜??아 진짜 해결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근영
  • 조회수 : 1,758회
  • 작성일 : 12-01-19 00:02:47

본문

정말 기아차 미치겠습니다...정말...
시작하지마자 2000km도 안타고서 핸들 이상있다니까 뭐 mdps가 좀 그렇다면서 괜찮다고 다시 오라고 해놓고서 다음에는 파워핸들나가고..
파워핸들을 또 갈으라니까 이번에는 핸들에서 소음문제생기고...
소음문제 해결하니까 또 바퀴에 문제가 생기고....
진짜 한 10번은 갔네요!!!! 기름값이며 시간이며 이런건 구제안해줍니까?아진짜..
여튼 각설하구요  제 차안에서 나는 소리가 정말 미칠것같습니다...
이소리는 차가 어느정도 주행을해야지 이소리가 나는데요...
특히 엑셀레이터 밟고서 바로살짝만놓으면 지지이이이이이이잉...
이소리나는데 기아에서도 이원인 못찾겠다고하고ㅡㅡ
특히 고속도로에서는 계속 지이잉지이이잉 차가 이러니까 옆에타는사람도 이소리때문에 짜증난다고하고..
저도 스트레스 엄청받고....기아차에서는
그냥 타라고하고 이게 그냥 탈문제입니까 ? 돈 천만원씩들여가면서샀는데
이거 진짜 미치겠습니다 이원인모를 소음을 기아에서는 그냥 나몰라라하고있습니다.
정말 구제좀 해주십시오 정말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의 여러가지 고장으로 A/S했는데도 불구하고 개선되지않아 매우 걱정이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여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거나 중대한 결함과 관련된 수리기간이 누계 30일(작업일수기준)을 초과할 경우 일차적으로 부품교환을 원칙으로 하되 결함잔존시 관련 기능장치교환을 하고 있습니다. (중대하자에 대해 차량이 2년이내인 경우 관련기능장치에 대한 교환 요구 가능) 해당내용은 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642 생활용품 정순진 2012-01-17
10641 기타 김예슬 2012-01-17
10638 기타 양희정 2012-01-17
10635 금융 박재관 2012-01-16
10634 기타 전병규 2012-01-16
10633 생활용품 김기연 2012-01-16
10632 자동차 박광순 2012-01-16
10624 생활용품 김소영 2012-01-16
10619 생활용품 김민영 2012-01-16
10617 통신 홍정수 2012-01-16
10614 생활용품 황선혜 2012-01-16
10612 기타 곽우석 2012-01-16
10611 기타 김희연 2012-01-16
10610 자동차 박현숙 2012-01-16
10609 기타 이주영 2012-01-16
10607 digital 윤상필 2012-01-16
10606 통신 윤정심 2012-01-16
10604 자동차 김래희 2012-01-16
10603 기타 손진 2012-01-16
10601 기타 범종근 2012-01-16
10595 기타 이경미 2012-01-16
10594 통신 윤정심 2012-01-16
10593 기타 전혜영 2012-01-16
10592 기타 배수경 2012-01-16
10591 digital 전혜영 2012-01-16
10590 기타 김정화 2012-01-16
10589 기타 엄영식 2012-01-16
10588 통신 구현정 2012-01-16
10587 digital 박선영 2012-01-16
10586 생활용품 김윤미 2012-0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