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웅진에서 제빙기를 구입햇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청호
- 조회수 : 1,115회
- 작성일 : 12-01-29 00:19:02
본문
- 이전글NA쇼핑 싸이트에서 사기를 먹었습니다!! 12.01.29
- 다음글필라테스 회원권 환불 12.01.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빙기의 하자로 A/S요청했는데 지연시키고 있어서 난감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장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로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 구입가격)이 기준입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