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관구
  • 조회수 : 1,889회
  • 작성일 : 12-01-18 02:11:43

본문

제가 지난 1월 14일경에 휴대폰을 분실하여 폰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려 했으나 보상 내역이 어처구니가 없어 하소연 합니다. 저는 삼성 햅틱빔2를 2009년 5월 출시되자마자 구입하였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폰이라 출시될 때까지 구형폰을 쓰면서 6개월만에 구입했죠. 그런데 가입과정에서 폰케어 서비스를 소개해 주시길래 워낙 애착이 가던 폰이라 분실시에도 구입할 때보다 적은 비용을 내면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기에 고급형으로 가입하여 월3.000원씩 부담했습니다. 그런데 할부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분실을 하고 말았지 뭡니까? 참고로 구입할 당시에 96만원이었습니다. 그 때 아이폰이 출시되었었는데 그것보다도 더 비싸게 구입했던 것으로 압니다. 어째든 분실 보상을 받기 위해 폰케어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제가 구입한 폰이 단종이 되어 하위 등급의 폰으로 보상해 준다고 하며 더군다나 본인부담금 5만원까지 내야 한다고 하네요.ㅠㅠ 저가폰은 그냥 무상으로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제가 분실한 폰과 동급으로 구입하게 되면 최대 70만원까지 지원해 주고 나머지 금액을 부담하면 된다고 했었는데요ㅜㅜ 폰 분실한 것도 억울한데 5만원 본인부담금까지 내면서 구형 폴더폰을 보상 받으라니 너무 어의가 없어서... 폰케어 약관도 읽어 봤었는데 단종될 경우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고 했었는데 이제와 그것이 안된다고 하여 분하고 억울하기만 하여 한번 하소연해 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분실하시고 휴대폰보험에 가입을 하시어 보상폰을 받으실려고 하는데규정장 어려움으로 처리가 안되고 있어 많이 당혹스러우실것 같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1240 기타 신경순 2012-01-19
11238 통신 김원영 2012-01-19
11237 기타 소미나 2012-01-19
11233 통신 손영성 2012-01-19
11225 통신 이재진 2012-01-19
11220 기타 이정훈 2012-01-19
11218 기타 시민정 2012-01-19
11216 금융 김영희 2012-01-19
11211 통신 이혜란 2012-01-19
11204 생활용품 서은선 2012-01-19
11199 생활용품 신원오 2012-01-19
11197 digital 김미정 2012-01-19
11185 통신 이병우 2012-01-19
11184 기타 차일 2012-01-19
11183 통신 김남룡 2012-01-19
11182 유통 임은숙 2012-01-19
11181 통신 김연중 2012-01-19
11180 기타 김유진 2012-01-19
11179 기타 이채옥 2012-01-19
11178 자동차 김근영 2012-01-19
11177 식음료 최종명 2012-01-18
11176 통신 김대영 2012-01-18
11175 digital 이창현 2012-01-18
11173 기타 이경열 2012-01-18
11171 유통 김경민 2012-01-18
11170 생활용품 이승구 2012-01-18
11169 digital 강다경 2012-01-18
11168 식음료 석병화 2012-01-18
11158 기타 김영서 2012-01-18
11156 기타 곽우석 2012-0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