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냉장고 3대 이게 말이 됩니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1년에 냉장고 3대 이게 말이 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희성
  • 조회수 : 814회
  • 작성일 : 12-02-23 18:58:39

본문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삼성 전자에서 냉장고를 1년전 처음 샀습니다 3개월쯤 사용중 냉동실 음식물이 녹아 집이
물바다가 돼서 환불조치후 다시 삼성 전자 냉장고를 샀습니다 하지만
사용한지 2달이 안돼서 냉동실에 문제가 생겨서 새제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용중 1월부터다시 냉장고에서 엄청난 소음과 진동이 하루에 4~5번 발생하는 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물론 집에 항상있지 못해서 처음부터 문제가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하여 다시 서비스 신청후 조치중 기사방문 점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5주이상됐지만 해결이 돼지않았고
지금와서는 부품을 교체 해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체 과정에서 어느 부분을 절단하고 용접하는 과정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새제품을 용접해서 쓴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부분이 고장인지도
모른다고합니다 그부분 점검 하고 다른부분 교체하고 이런식으로 해결을한다고 합니다
새제품을 이렇게 까지 해서 사용해야 하는지 너무 억울합니다 또 더이상을 쓰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1년에 냉장고 3대라니 참... 또한 고쳐서 쓰라니 정말 억울합니다
삼성 제품을 산게 후회가 됩니다  환불받고 다른 회사 제품을 사고싶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386 통신 서이숙 2012-02-27
19381 통신 김현성 2012-02-27
19378 기타 문혜영 2012-02-27
19377 기타 김교숙 2012-02-27
19375 기타 유명희 2012-02-27
19373 기타 이재진 2012-02-27
19372 통신 김채림 2012-02-27
19370 기타 민서영 2012-02-27
19369 식음료 김정은 2012-02-27
19367 기타 정양 2012-02-27
19366 식음료 김유나 2012-02-27
19365 기타 정희영 2012-02-27
19364 기타 임정선 2012-02-27
19361 기타 이영철 2012-02-27
19357 통신 하미연 2012-02-27
19356 생활용품 김희정 2012-02-27
19355 기타 서은희 2012-02-27
19353 생활가전

처리

**
허수연 2012-02-27
19351 생활가전 박혜진 2012-02-27
19348 기타 김호원 2012-02-27
19347 기타 육나니 2012-02-27
19344 기타 김보경 2012-02-27
19343 통신 김영조 2012-02-27
19341 생활가전 박혜진 2012-02-27
19338 생활가전 박병주 2012-02-27
19337 통신 김은지 2012-02-27
19336 기타 강혜진 2012-02-27
19335 통신 김진곤 2012-02-27
19333 기타 윤동기 2012-02-27
19332 생활용품 김용대 2012-02-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