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텔레콤 ] 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기
  • 조회수 : 548회
  • 작성일 : 13-04-22 12:58:25

본문

제가 일산sk대리점에서 3월에갤럭시 노트 10.1인치를 구입했습니다...근데 구인하게 된 동기가
여행가서 영화도 볼겸 혼자사는데 노트북대신 인터넷도 쓰고 영화도 보고 할려고 구입을 망설였는데
그쪽 대리점 점장이 노트북보다는 이거 갤럭시10.1 인치는 노트북처럼 쓰는 자판에다가 꼽아서 쓰면 더 싸고 좋다고 하시길래 구입을 결정하게됐습니다..그래서 자판을 구입할려고 하니 그거는 여기는 없고 sk a/s센터에가면 있다고 거기서 구입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그거를 구입할려고 동네동네 3주동안 돌아보니 결국에는 그 물건이 제조를 더이상 안한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제가 산대리점에 직접가서 바로 담주에 여행가는데 어떻하냐고 그러니 어쩔수 없다고 발뻄을 하더군요..그러더니 그럼 자기네가 직접 구해서 내일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요..기다리고 기다려도 여행날짜는 다가오고 다시 4일지나서 그쪽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구할수 없는지 더 기다려봐야 한다고만해서 그럼 이물건 취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그랬더니 그거는 2주지난 물건은 절대 영업방침이 취소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나참 어이없게...머하로 핸드폰이랑 똑같은 구실을 하는 물건을 비싼돈 내고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말도 막무가내여서 sk민원을 했더니 거기서도 심정은 이해하지만 내부방침이 2주지난물건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그러더니 그자판기는 5월에 구해줄수 있다고....하~~ 참을수가 없더군요...5월에 받아쓰던지 아님 그냥쓰던지 어쩔수 없다네요..이게 말이나 됩니까?? 알지도 못하는 소비자를 어떻게해서 팔아놓고는 있지도 않은 자판을 구하라하고...결국에 겨기까지 오게 되네요...정말 억을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082 통신 윤정미 2012-03-01
20081 통신 윤정미 2012-03-01
20080 생활용품 김은실 2012-03-01
20079 생활용품 김은실 2012-03-01
20078 기타 신민희 2012-03-01
20077 기타 김동진 2012-03-01
20076 기타 이승재 2012-03-01
20075 기타 김동진 2012-03-01
20074 기타 김권 2012-03-01
20073 기타 김민선 2012-03-01
20072 기타 조호영 2012-03-01
20064 금융 김영분 2012-02-29
20061 기타 풍화 2012-02-29
20059 기타 조동욱 2012-02-29
20055 생활용품 김은실 2012-02-29
20052 기타 이윤정 2012-02-29
20045 통신 양현구 2012-02-29
20044 통신 민은숙 2012-02-29
20043 생활용품 송수진 2012-02-29
20042 통신 박민규 2012-02-29
20039 기타 이연숙 2012-02-29
20037 통신 박민규 2012-02-29
20035 통신 양현구 2012-02-29
20029 생활가전 김영분 2012-02-29
20027 기타 고영훈 2012-02-29
20019 기타 전현진 2012-02-29
20015 기타 유숙정 2012-02-29
20012 기타 박미화 2012-02-29
20011 자동차 이경미 2012-02-29
20010 기타 이미영 2012-02-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