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시 시공 후 유리파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샤시 시공 후 유리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원희
  • 조회수 : 1,721회
  • 작성일 : 12-02-05 06:05:18

본문

저희집 베란다에 샷시 시공을 하고 약 3~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그런데 자고 일어나 보니 유리창 아래쪽에 금이 가 있더군요
충격을 준 것도 아니고 2중창 유리닌데 바깥유리는 멀쩡하고
안쪽 유리만 금이 갔더군요
샷시 시공에는 a/s기간이란 것이 없는지요?
1~2만원 하는것도 아니고 몇백만원을 주고서
시공을 한것인데 시공업체에선 나 몰라라 하며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더군요
일반 유리도 아니고 티아(?)유리라면서 시공 시엔
비싼고 좋다고 하더니 배째라 식으로 나오니
소비자 입장에서 무지 무지 기분나쁘더군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문의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거주하시는 집에 베란다 샷시 공사를 하셨는데 유리창 안쪽에 금이 가있는 하자가 발생하여 많이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계약체결 시 작성된 계약서에 기재된 하자담보기간 이내라면 피신청인에게 하자보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시공 상 하자(균열, 누수, 파손 등) 시 하자보수 책임기간 이내(1년)에는 무상수리한다 정하고있으며 해당업체에 내용증명으로 하자보수이행을 요구하는 것이 필요하리라 사료됩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767 기타 김미연 2012-03-08
21766 기타 최승연 2012-03-08
21762 digital 최병찬 2012-03-08
21759 기타 김선정 2012-03-08
21753 digital 손영규 2012-03-08
21743 통신 장동조 2012-03-08
21741 기타 홍준표 2012-03-08
21739 기타 임효순 2012-03-08
21725 기타 김지혜 2012-03-08
21724 통신 김정은 2012-03-08
21722 유통 장선미 2012-03-08
21720 기타 고영은 2012-03-08
21715 식음료 오지윤 2012-03-08
21713 통신 한미애 2012-03-08
21709 생활용품 김용대 2012-03-08
21708 통신 정일기 2012-03-08
21707 식음료 김진수 2012-03-08
21706 식음료 이소현 2012-03-08
21705 기타 김은경 2012-03-08
21704 생활가전 이순희 2012-03-08
21703 통신 김종천 2012-03-08
21702 digital 유양의 2012-03-08
21700 기타 공경아 2012-03-08
21696 식음료 구현덕 2012-03-08
21695 생활가전 이광순 2012-03-08
21693 자동차 신용덕 2012-03-08
21691 기타 윤은미 2012-03-07
21690 기타 박서용 2012-03-07
21689 생활용품 김찬숙 2012-03-07
21688 기타 김광섭 2012-03-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