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원 짜리 lte폰을 3G로 쓰고있습니다.(SK)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백만원 짜리 lte폰을 3G로 쓰고있습니다.(SK)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전필
  • 조회수 : 978회
  • 작성일 : 12-03-14 17:25:09

본문

휴대폰을 구매한지는 3달여정도 되었습니다.
제 핸드폰 갤럭시 노트(엘티이)를 사용하고 있는데..SK통신망 문제로 인하여 3G를 잡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건지 무슨 삐삐도 아니고 엘티이폰 백만원 짜리를 구입하여 전화도 콜키퍼로 계속 들어오고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 하였지만 기계의 문제가 아니라 SK통신망에 잘못이라고 하고 SK측에서 직원이 직접 방문을 하여 잘못을 인정하고 제 핸드폰에 안되는 점을 확인 하였지만 요금 감면 5만원 해준다는 말뿐이고..SK지사을 방문하여도 일단 3G로 잡고 사용하라 하고 기한은 5월까지라고 하는데..그때 안되면 통신사를 변경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아무런 혜택없이 이렇게 전화도 안되는 핸드폰을 무한정 사용하여야 하는지 ..
핸드폰이 안될떄마다 SK통화해서 성질만 내고..직원들은 죄송하다는 말뿐입니다.
어떻게 해결책은 없는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업체 직원이 현장 방문하여 LTE 최적화 작업 통해서 개선중임을 양해구하고 요금감액 제시하였으나 요금감액 거부후 고객센터 내방해서 기기환불 요구한 사항으로 기술진보에 따른 전파망 개선에 대한 사항으로 보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계약시 반품 조건인 반품기간이 지나서 반품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LTE휴대폰을 사용하시면서 해당 통신사의 통신망문제로 3G로 사용하고 계시어 정말 난감하시고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토록 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785 건설 안유미 2012-03-12
22784 digital 백영주 2012-03-12
22782 통신 곽성진 2012-03-12
22780 기타 김미선 2012-03-12
22777 기타 남스타 2012-03-12
22774 통신 송훈 2012-03-12
22773 기타 조혜림 2012-03-12
22771 기타 이현희 2012-03-12
22770 기타 오현숙 2012-03-12
22769 기타 전상희 2012-03-12
22766 통신 유희현 2012-03-12
22762 기타 송인숙 2012-03-12
22754 기타 신지현 2012-03-12
22749 생활용품 최대규 2012-03-12
22748 생활용품 김미지 2012-03-12
22738 생활용품 송재준 2012-03-12
22737 기타 김영주 2012-03-12
22736 통신 박현준 2012-03-12
22735 식음료 김진영 2012-03-12
22734 통신 신동기 2012-03-12
22732 기타 김양보 2012-03-12
22731 유통 박정은 2012-03-12
22730 기타 고은비 2012-03-12
22729 통신 최윤희 2012-03-12
22727 digital 조선희 2012-03-12
22726 기타 정민희 2012-03-12
22723 기타 김슬기 2012-03-12
22718 기타 박지우 2012-03-12
22717 생활용품 김미지 2012-03-12
22715 기타 이지연 2012-03-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