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중간 하차 및 기사의 행동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고속버스 중간 하차 및 기사의 행동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나경은
  • 조회수 : 3,677회
  • 작성일 : 11-11-28 10:04:59

본문

이런 내용이 혹시 고발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BR>다름아니라 2011년 11월 27일 오후 2시 동서울 출발하여 광주 도착하는 금호고속 이용도중에 <BR>광주 톨케이트를 지나면 비아 고속버스하차장이 있어요. 그래서 출발전에 기사님께 말씀 드렸더니<BR>하차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전 그전에 금호고속 고객행복1팀 이** 부장님으로부터 울 전지역에서<BR>출발하는 차량은 기사님께 미리 말씀드리면 하차가 가능하다는 메일을 받은 상태였구요.<BR>그래서 말씀드렸더니 기사님 왈 장거리 운전해야하니깐 신경 건드리지 말라고 하더군요.<BR>여기까지도 참을만 했어요.. 헌데 갑자기 비아하차장에 다 들어서면서 내리라는 거예요.<BR>내릴 준비도 전혀 안된 상태에서 그럴수도 없는거지만 좀 미리 말해주시지않다는 말에 내리기 싫음 말라는 거예요... 저도 서울출발하면서 내리 4시간동안이나 마음 다스리면서 왔는데..여하튼 내릴려구 계단에 서있는데 생각해서 내리라고 했더니 교양없는 여자라는둥 그러면서 못내려주겠단 거예요..<BR>그리고는 광천터미널에 도착해서 전 맨 마지막에 내렸어요.. 도저히 그냥은 못가겠더라구요.<BR>기사님 이런시믄 안되는거라고 했더니 한단 소리가 제가 이렇게 하니깐 손님에 대한 서비스도 못하는거고 <BR>회사이미지 버리게 한다는 겁니다...고속버스 기사님께서 운행중에 휴대전화 통화는 가능한지요??<BR>이런내용도 고발이 된다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고속버스를 이용하시면서 해당업체 버스기사의 중간하차를 거부하며 하는 불친절에 정말 기분이 몹시 상하셨겠습니다. 불친절 관련하여 해당 버스업체에 통보하여 직원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으며 위 내용에 대하여 해당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기분 풀으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3478 기타 하종수 2012-03-14
23474 유통 조영숙 2012-03-14
23471 기타 강형준 2012-03-14
23461 기타 어윤석 2012-03-14
23459 통신 황현태 2012-03-14
23457 통신 최전필 2012-03-14
23448 생활용품 홍현기 2012-03-14
23447 생활용품 정임성 2012-03-14
23445 통신 변창구 2012-03-14
23444 통신 정구선 2012-03-14
23443 기타 허윤희 2012-03-14
23442 통신 정구선 2012-03-14
23440 digital 서은진 2012-03-14
23439 기타 허윤희 2012-03-14
23431 생활가전 여경규 2012-03-14
23430 생활용품 김양호 2012-03-14
23429 통신 이상환 2012-03-14
23427 기타 chs9185 2012-03-14
23422 기타 신지현 2012-03-14
23421 기타 송치훈 2012-03-14
23416 digital 김동헌 2012-03-14
23415 금융 김낙균 2012-03-14
23413 기타 이정 2012-03-14
23412 기타 문정란 2012-03-14
23411 통신 이창구 2012-03-14
23410 기타 이다은 2012-03-14
23409 생활용품 김현근 2012-03-14
23408 기타 김양호 2012-03-14
23405 통신 권귀애 2012-03-14
23400 식음료 구나영 2012-03-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