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집에 모셔 두어야 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핸드폰 집에 모셔 두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석미
  • 조회수 : 577회
  • 작성일 : 12-03-22 20:24:49

본문

갤럭시넥서스s 핸드폰 사용한지 두달 되었는데 (2012년 1월 16일) 전원이 안켜져서 센타를 방문했더니
기기판전체가 부식이 되어서 교체를 해야하는데 부식부분은 유상서비스를 해야 한다네요
물에 빠뜨린적도 없는데 어떻게 사용 두달만에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될수 있는지 이해도 안가고
제조일을보니 2011년 2월25일이던데 유통시에 부식이 되고 있던건지도 모르는것 아닐까요
센터팀장님 말씀이 해줄수 있는건 수리비를 세일해주는 방법밖에 없다는데 말이 되냐구요
핸드폰이라는게 손으로 들고 다니는건데 단순한 습기나 땀으로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된다면
어떻게 몇십만원하는 핸드폰을 들고 다닐수가 있겠어요
집에 얌전히 모셔놔야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물에 빠뜨린적도 없고 사용 두달만에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되었는데 유상수리받아야한다고하면 정말 억울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당내용은 업체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좋은하루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775 통신 장철호 2012-03-30
27774 기타 DK온라인 2012-03-30
27773 통신 원미연 2012-03-30
27772 digital 이영직 2012-03-30
27771 기타 정진숙 2012-03-30
27770 기타 손영택 2012-03-30
27768 건설 박재영 2012-03-30
27767 digital 안혜선 2012-03-30
27765 digital 안혜선 2012-03-30
27764 기타 손영택 2012-03-30
27762 기타

처리

**
송승준 2012-03-30
27760 기타 김은영 2012-03-30
27754 식음료 임재희 2012-03-30
27751 기타 김경표 2012-03-30
27748 기타 김경표 2012-03-30
27745 건설 김은영 2012-03-30
27736 기타 김현영 2012-03-30
27728 기타 김정섭 2012-03-30
27726 기타 안영이 2012-03-30
27724 digital 최의종 2012-03-30
27719 생활용품 문현우 2012-03-30
27718 기타 한윤주 2012-03-30
27717 생활용품 박지은 2012-03-30
27715 기타 김희철 2012-03-30
27714 생활용품 김미선 2012-03-30
27713 통신 신은경 2012-03-30
27712 기타 민지영 2012-03-30
27709 통신 손숙 2012-03-30
27708 기타 백규선 2012-03-30
27707 기타 김대은 2012-03-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