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 위가드 정수기땜에 미치겟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현영
- 조회수 : 148회
- 작성일 : 12-04-15 10:16:23
본문
그래서 너무 찜찜해서 본사에 전화해서 1등급으로 바꿔달라고 햇더니 
정수기 에너지 소비등급이 바
- 이전글반품건 12.04.15
- 다음글여행사 직원의 사기로 인한 피해는 보상을 전혀 못 받나요? 12.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