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892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2039 기타 서승희 2012-04-16
32038 digital 박영철 2012-04-16
32036 digital 임병민 2012-04-16
32035 식음료 김은주 2012-04-16
32034 금융 송이 2012-04-16
32033 기타

처리중

문의
이성화 2012-04-16
32032 기타 김현우 2012-04-16
32031 digital 억울한 2012-04-16
32030 자동차 박홍순 2012-04-15
32018 digital 백진주 2012-04-15
32017 건설 김형준 2012-04-15
32014 생활용품 이진섭 2012-04-15
32010 건설 서지우 2012-04-15
32003 생활가전 김성옥 2012-04-15
32001 식음료 김소희 2012-04-15
31998 식음료 김소희 2012-04-15
31997 기타 박종훈 2012-04-15
31996 건설 권 기택 2012-04-15
31995 식음료 김소희 2012-04-15
31994 기타 wldms 2012-04-15
31993 digital 차동선 2012-04-15
31992 기타 김창익 2012-04-15
31991 통신 이하영 2012-04-15
31987 건설 김민선 2012-04-15
31984 생활용품 최의창 2012-04-15
31982 기타 이정연 2012-04-15
31980 건설 차윤지 2012-04-15
31978 digital 이수형 2012-04-15
31975 digital 오옥종 2012-04-15
31972 digital 오옥종 2012-04-1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