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982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33 식음료 조은진 2012-04-27
35931 통신 최영훈 2012-04-27
35928 건설 뿔났어 2012-04-27
35923 생활용품 문성아 2012-04-27
35920 건설 김다래 2012-04-27
35918 기타 김말예 2012-04-27
35917 기타 에수경 2012-04-27
35915 기타 김종민 2012-04-27
35912 기타 권정은 2012-04-27
35911 건설 이상아 2012-04-27
35910 기타 이윤종 2012-04-27
35908 digital 김보영 2012-04-27
35907 생활용품 김원태 2012-04-27
35906 기타 권혜은 2012-04-27
35905 생활용품 박장원 2012-04-27
35904 기타 임현진 2012-04-27
35899 건설 김후남 2012-04-27
35897 기타 류성호 2012-04-27
35896 digital 박다솜 2012-04-27
35891 digital 김정기 2012-04-27
35889 건설 은진 2012-04-27
35882 통신 장선자 2012-04-27
35879 건설 최미나 2012-04-27
35876 기타 유혜숙 2012-04-27
35875 생활용품 송민정 2012-04-27
35873 생활가전 박성우 2012-04-27
35872 기타 전영미 2012-04-27
35865 식음료 이유라 2012-04-27
35862 기타 윤미령 2012-04-27
35859 생활가전 김옥자 2012-04-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