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나라
  • 조회수 : 561회
  • 작성일 : 12-04-23 02:10:45

본문

안녕하세요.<br>
어제 밤에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br>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저녁먹고 미용실에 19시 30분에 도착하여 <br>
파마도 하고 해서 꽤 오래 걸려 대략 23시쯤에 끝난 듯합니다.<br>
그런데..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글쎄 21만원이 나왔다는 겁니다..(30만원인데 싸게해줬답니다.)<br>
그래서 왜 이렇게 비싸냐고 물어보니 영양도하고 이것저것해서 이만큼 나왔다고는 하는데<br>
21만원은 너무 한거 아닙니까.. 홍대나 신촌에서도 21만원 까지는 아닌데<br>
이거 너무 분해서 제가 잠이 안와서 글을 올립니다.<br>
<br>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br>
이럴줄 알았으면 돈 더 보태서 압구정이나 갈껄 그랬어요..<br>
<br>
너무 한거 아닌가요..정말.. <br>
<br>
제가 이상 한건가요? <br>
<br>
저 이거 그냥 못 넘어 갑니다.<br>
<br>
요즘 세상에 덤탱이 씌우는 미용실도 있네요<br>
<br>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에서 그렇게 방송 했음에도 불구하고..<br>
<br>
소비자를 뭘로 봤으면..<br>
<br>
<br>
미용실 번호 : 02-37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동네 미용실을 이용하시는데 21만원이라는 높은가격이 확인되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현행 가격제도는 오픈프라이스제도로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정한 가격(예를 들어 철도요금, 담배가격 등)이나 사업자 스스로 정한 표준가격이 없다면 소비자가 구입전 시장조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한주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353 기타 손영탁 2012-04-30
36352 기타 오창훈 2012-04-30
36351 생활용품 김봉주 2012-04-30
36349 기타 조주형 2012-04-30
36348 기타 jotjdgml 2012-04-30
36347 기타 권소현 2012-04-30
36346 기타 심재윤 2012-04-30
36345 기타 양우진 2012-04-30
36344 생활용품 나경민 2012-04-30
36343 기타 이미현 2012-04-30
36342 기타 권현우 2012-04-30
36341 기타 이승진 2012-04-30
36340 건설 김준범 2012-04-30
36339 기타 권오진 2012-04-30
36338 건설 임용성 2012-04-30
36337 기타 김훈 2012-04-30
36336 생활용품 채서라 2012-04-30
36335 기타 김장섭 2012-04-30
36334 생활용품 강호봉 2012-04-30
36333 기타 백두현 2012-04-30
36332 기타 심성진 2012-04-30
36331 자동차 한상배 2012-04-30
36330 기타 이석준 2012-04-30
36329 유통 노종호 2012-04-30
36328 생활용품 김정훈 2012-04-30
36327 기타 김용규 2012-04-30
36326 기타 구근희 2012-04-30
36325 기타 홍용희 2012-04-30
36324 건설 김진훈 2012-04-30
36323 생활용품 김운용 2012-04-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