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갤럭시노트를 샀는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어제갤럭시노트를 샀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일
  • 조회수 : 495회
  • 작성일 : 12-04-25 11:47:41

본문

LG대리점에서 갤럭시 노트를 샀는데 요금제를 62000원짜리를 3년쓰면 기기값지원이 많이 된다길래 그렇게하기로 하고계약하는데 판매원이 갤럭시 노트를 어느대리점이나 어느통신사나 무조건 85000원짜리 요금제를 3개월 써야한다고 하더군요 노트는 원래 다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하고 할수없이 그조건으로 가입했고 또 처음에는 가입비 유심비 다내준다고 말해놓고 검색해보니 제가쓰던 핸드폰은 그거 안되는 기종이라 않된다며 이것도 마찬가지로 어느대리점이나 어느통신사나 안되는거라고 하더군요 무조건적이라는 부분으로 말하지 않았다면 전 분명히 더알아봤을겁니다 하지만 저런식으로 고객에게 거짓말을 하며 개통만 시켜놓고 알고보니 85000원짜리 요금제를 무조건 써야하는 법이나 가입비나 유심비를 기기변경으로 처리하면 안내도되는곳이 있다고 듣고는 정말 황당했습니다.  이부분은 통화녹취로 증거가 있는 상태이고 그외에도 제가가지고있는 국민카드에 통화요금만 연결하면 할인이 된다길래 다른 조건은없냐라고 했더니 전월실적30만원만 쓰면되고 현재쓰는 카드 재발급만 받으면 된다고 말해놓고 카드재발급받으려고 보니 재발급이 아니라 새로 카드를 하나 더만들어야 한다는 사실을 듣고 취소한일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리점에 전화해서 개통취소를 요구했으나 거절당했고 LG본사 고객센터에 상담했지만 개통취소는 대리점소관이라며 대리점에 얘기는 해보겠답니다 너무 억울해서 글올립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대리점에서 갤럭시노트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무조건 제시한 요금제를 몇개월이상 써야한다고 한다는등 강요된 설명으로 다른곳에서는 알아보지도 못하고 구입하시어 선택의 기회를 잃어버리셨다니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413 기타 신민석 2012-05-01
37411 통신 박민형 2012-05-01
37409 기타 김유미 2012-05-01
37403 통신 하지영 2012-05-01
37401 건설 오은희 2012-05-01
37400 기타 정안숙 2012-05-01
37397 기타 이영희 2012-05-01
37395 기타 박본흠 2012-05-01
37393 통신 유용진 2012-05-01
37389 기타 이상진 2012-05-01
37388 기타 김두겸 2012-05-01
37387 digital 김용민 2012-05-01
37384 digital 황선중 2012-05-01
37382 기타 김신영 2012-05-01
37381 식음료 김주리 2012-05-01
37380 유통 강병호 2012-05-01
37376 digital 전지선 2012-05-01
37375 기타 여기나 2012-05-01
37374 기타 김준모 2012-05-01
37373 건설 김현경 2012-05-01
37372 기타 박종필 2012-05-01
37371 건설 정면 2012-05-01
37370 기타 이우경 2012-05-01
37369 생활용품 설찬수 2012-05-01
37368 생활용품 설찬수 2012-05-01
37367 기타 안성수 2012-05-01
37366 기타 김지훈 2012-05-01
37365 기타 김은미 2012-05-01
37364 생활용품

처리중

환불관련
이태훈 2012-05-01
37363 식음료 박한민 2012-05-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