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반품관련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핸드폰 반품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민
  • 조회수 : 3,505회
  • 작성일 : 11-12-29 20:52:49

본문

테이크2 스마트폰을 무료라는 말을 듣고 3년 약정을 하고
올레 kt에 가입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 요금이 워낙 비싸고
핸드폰이 필요하지 않은 거 같아 위약금을 물고서라도
해지 해야겠다 생각했서 대리점에 갔지만
기계를 전부 반납하고 금액을 반반씩 처리하는 방법을 물었지만
무조건 저의 잘못이랍니다. 기계를 1년이상 쓴것도 아니고 6개월
정도만 썼는데도 안된다면, 이용할수 있는 기계는 그냥 쓰레기통에 넣어야 합니까?
아니면 인터넷에서 돈을 주고 팔아야합니까?
기기를 전부 반납하고 위약금 반반씩 처리할수 있게 해주십시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반품과 관련하여서는 이동전화 개통계약은 핸드폰과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의 상품으로서 핸드폰은 개통과 동시에 재판매가 불가한 상태가 되며, 서비스 또한 실비인 개통비가 발생합니다. 다만, 약관 또는 분쟁해결기준상 14일 이내 주거지(집, 직장, 학교)에서 통화품질서비스 하자가 확인될 경우 이용료 부담만으로 해지할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799 기타 전연희 2012-05-22
42790 휴대전화 서지희 2012-05-22
42788 휴대전화 김영용 2012-05-22
42781 서비스 이순정 2012-05-22
42780 서비스 김수정 2012-05-22
42779 기타 혀니모 2012-05-22
42778 자동차 심양희 2012-05-22
42777 기타 한미영 2012-05-22
42775 기타 김성호 2012-05-22
42774 기타 허영재 2012-05-22
42773 기타 조효숙 2012-05-22
42769 기타 김진욱 2012-05-22
42768 통신 김홍균 2012-05-22
42767 통신 김명희 2012-05-22
42760 기타 주영식 2012-05-22
42759 통신 김수진 2012-05-22
42756 휴대전화 고진경 2012-05-22
42755 통신 이대원 2012-05-22
42751 기타 김성영 2012-05-22
42750 기타 강대석 2012-05-22
42745 자동차 최윤정 2012-05-22
42742 휴대전화 방창균 2012-05-22
42738 휴대전화 이창권 2012-05-22
42736 통신 임완택 2012-05-22
42735 기타 김승옥 2012-05-22
42732 휴대전화 김상섭 2012-05-22
42727 휴대전화 조상우 2012-05-22
42726 서비스 김재민 2012-05-22
42725 휴대전화 김나영 2012-05-22
42724 생활용품 임동조 2012-05-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