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제품은 7년 쓰고 버려야 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 제품은 7년 쓰고 버려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경섭
  • 조회수 : 1,423회
  • 작성일 : 12-11-30 11:33:32

본문

일단 삼성전자하면 AS라고 해서 조금 비싸 더라도 소비자들이 구입합니다. 제가 삼성 에어컨을 구입한지 7년이 조금 되지 않은 시점에서 고장이 나 처음으로 AS를 신청 했습니다. 물론 돈이 들거라 생각했고요.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 입니까! 부품이 없어 못고친담니다. 알고보니 에어컨 부품 보유기간이 7년인데 경과 했다는 말을 하더군요. 근데 7년이라는 시작시점이  약관에 소비자 구입시점이 기준이라는데 전 구입한지 약25일 모자란 7년이 되는시점에서 AS를 신청했으므로 100% 수리를 받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AS 상담사 왈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 입니다" 저 왈"그럼 버립니까" 상담사 "......."대답 못합니다. 그러다 조금후 왈 "보상을 원합니까?" 저왈 "수리 해주세요"      보상을 알아보니 7년 부품 보유일 만기에서 모자란 25일어치를 %로 환산하여주는데 제가  구입당시 정확히 기역을못하나 약 170만원정도 주었는데 보상액은 2만원정도 준담니다.  무슨 고철값도아니구 삼성 에어콘은 7년 쓰면 부품없어 고철로 버리라는식입니다.  전 어떻게든 부품을 구하려고 한다면 삼성에서 구할수 있을것 같은데 자동차도 단종되면 중고 부품으로라도 구해 수리해 주는데 팔때만 팔고 팔때만 친절한것 같아 씁씁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3133 휴대전화 유준혁 2012-07-02
53132 통신 김관희 2012-07-02
53130 생활가전 변서영 2012-07-02
53129 생활가전 신은혜 2012-07-02
53128 생활용품 주윤국 2012-07-02
53127 휴대전화 김용호 2012-07-02
53126 자동차 김창오 2012-07-02
53125 생활가전 주미경 2012-07-02
53124 기타 엄미순 2012-07-02
53123 통신 김상범 2012-07-02
53122 휴대전화 천형기 2012-07-02
53121 digital 이상길 2012-07-02
53120 자동차 남윤식 2012-07-02
53119 휴대전화 천윤선 2012-07-02
53118 휴대전화 조은경 2012-07-02
53117 통신 박철희 2012-07-02
53116 digital 임영택 2012-07-02
53115 기타 김찬주 2012-07-02
53114 통신 김순균 2012-07-02
53113 기타 조원균 2012-07-02
53112 휴대전화 조현정 2012-07-02
53111 기타 신유진 2012-07-02
53110 통신 조계영 2012-07-02
53109 생활가전 안미라 2012-07-02
53104 서비스 신정투어 2012-07-02
53103 통신 임희주 2012-07-02
53102 서비스 신정투어 2012-07-02
53101 통신 최해영 2012-07-02
53100 기타 하정아 2012-07-02
53097 유통 박경민 2012-07-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