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전자 에어컨기계결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세미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2-07-17 14:23:34
본문
실외기 자체에 문제가 있어 에어컨도 고장이 났습니다.
a/s 기사님도 그부분은 인정을 하더군요
요즘같이 덥고 습한날씨에 쓰려고 에어콘을 샀는데 몇일쨰
사용도 못하고 있습니다. 내일 a/s를 해주신다하는데
비가 오면 못한다고 비안올때까지 기다리라네요
실외기가 2달도 안되 고장이 났는데 제가 왜 무슨 이유로
날씨가 좋아지고 비가 안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거죠?
지금 태풍이 몰려오고 있는데 비가 언제까지 내릴지도 모르는거고
다시 a/s날짜를 비안오는 날짜로 잡아야하는데 그것도 개인적인
시간과 또 맞추고 변동하고 하려다 보면 불편한점이 이만저만 한게 아닌데,,
그리고 그 실외기가 또 고장이 안나리라는 보장도 없는거자나요
기계라는건 사용초기부터 이상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이상이
있을수 있는 기계가 많다는것은 다들 아는 사실이고,,
두달도 안된 기계가 기계자체에 이상이 있어 고장난거면 당연히 다른기계로
교체해 줘야하는거 아닙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내일 a/s를 해주던가 아님 실외기를 교체를 해주던가 해달라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다고 하고
도대체 머가 된다는건지,,,
에어컨이 한두푼도 아니고 기계자체에 결함이 있다는걸 인정하면서
왜 교체를 안해주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빨리 해결점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삼성직원들의 그 오만한 태도에 더욱 화가나네요!
신속한 대처 원합니다.
- 이전글죄송 합니다. 다시 올립니다. 12.07.17
- 다음글좀 전 글 첨부파일 때문에 다시 올립니다. 12.07.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지 얼마되지 않은 해당에어컨의 하자로 더운날씨 고생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