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쳐도 고쳐도 고장나는 에어컨 (수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숙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2-07-25 16:31:08
본문
모델명: 삼성 하우젠 AF-HD252WFC
작년여름 에어컨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지나지 않아 오픈형 문짝이 제대로 열리지않고 리모컨작동도 잘되지않아 AS를불렀습니다.
그러고 난뒤 고쳐놓고간 에어컨에서 똑같은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잘되나 싶더니 또 고장이또 나더니 작년여름 6월쯤 구입부터 작년8월 29일까지 같은내용의 하자가 발생하고 고치기를 총 4번을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여름이 되어서 에어컨을 컸는데 고치고간 에어컨에 또 같은현상의 하자가 발생했습니다.(좌우양쪽 문짝 오픈형 에어컨인데 왼쪽문은 비대칭으로 제대로 열리지않습니다.)
그래서 화가났지만 다시 as기사님을 불러서 어떻게 된일이냐고 이렇게 자주 고장나면 불량품이 아니냐고 따졌지만, 고치면 다시는 고장날일이 없다면서 올해 7월 6일 수리를 하고 가셨습니다.
하지만 7월 24일 또 같은 고장이 발생했습니다.이젠 작동조차 안됩니다.
as문의를 하니 또 고치러온다고 하네요. 이건뭐 고쳐도 고장나는 에어컨을 계속 사용하라는 말인지..
어떻게 해야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 이전글백화점 주차장에서 난 사고 12.07.25
- 다음글너무도 어처구니가 없어요 12.07.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