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의 횡포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영복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2-08-02 13:34:40
본문
꼭 좀 해결해 주세요~~~
첨부파일
- 아내는 원래 LG 이통사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hwp (10.5K) DATE : 2012-08-02 13:34:40
- 이전글LG전자 에어컨 고장 12.08.02
- 다음글대리기사 업체들 끼리 단합이 있는것 같습니다. 12.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불쾌한 업무방식으로 인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