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서진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2-08-02 13:48:08
본문
- 이전글제발 좀 도와주세요....... 12.08.02
- 다음글유통기한지난 식품 인터넷으로 판매 12.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이사를 가시게 되었는데 이사하신 자택에 다른통신이 설치되어 있어 기존의 통신이용을 못해 해지요청을 하니 위약금이 청구되어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이사하신 자택에 다른통신이 설치되어 있는것은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해지를 한다고 보기 어렵기 때문에 위약금을 납부하셔야 하는것으로 사료되며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로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