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헬스클럽 고발할려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종현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2-08-06 13:31:32
본문
위생상태는 육안으로봐도 엉망이고
여름에는 헬스장 시원하게 해놓는건 당연하다생각하는데
여기는 35도가 넘어도 틀생각을 안하네요
여기서 운동하다 누구하나 돌아가실까봐 걱정입니다
위치는 구월1동 원헬스피아 입니다
- 이전글여수 웨커힐 모텔 터무니없는 숙박비 12.08.06
- 다음글^^ 12.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헬스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불쾌한 업무방식으로 인해 상심이 크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