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이안올려져서 다시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강명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2-08-02 14:38:21
본문
구매한지 이주도 안되었는데 노트북 충전기꼽는선이 부러졌습니다
충전기를 꼽아야지만 사용을 할수있었기에 구매를하고 집에와서 충전기를꼽고 사용을하였습니다
충전기를 한번도빼지않고 일주일정도 되었을때 해외로 휴가를 떠나야해서 노트북을 가져갈려고 선을뽑았는
데 뽑자마자 부서졌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고 황당해서 당연히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길래 교환을 해줄거라믿
고 해외를 일주일동안 다녀왔습니다 다녀와서 구매했는 대구백화점으로 가서 교환을 해달라고했는데
직원이 어이없게도 교환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고객부주의라고 하더군요
한번꼽고 빼서 부서진건 불량이아닌가요? 그부분이약해서 부러질수도 있는건데 왜 고객부주의라고 하는거
죠? 설상 고객부주의라하더라고 구매한지 이주도안됬고 실질적으로 그렇게부서진건 일주일도안되었는건데
당연히 교환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삼성!! 솔직히 A/S부분이 확실한 브랜드아닌가요 그래서 다른데 둘러보지않고 바로 삼성전자를 선택하였는
데 교환이나 A/S가 안된다고 하여서 정말화가나고 어이가없었습니다 그것도 이주도안지낫는 제품인데요 그
리고 그충전기가 4만원이나 한다더군요
돈 몇십마넌하는것도아니고 백만원이 넘는 노트북인데 너무화가나네요
그리고 그직원이 확인을다하고 너었다고하는데 혼자확인하고 너으면 멀쩡한건가요?
왜 고객한테확인도 제대로안시켜주고 혼자 확인했다고 팔아버리면 단가요
그리고 제가 그직원분한테 혹시나 사서 부서지면 또 사야되는거냐고 물으니
그럴일은 절대로 없을거라고하더군요 그말은 즉슨 지금제충전기가 불량이란 뜻아닌가요?
절대그럴일이 없는 충전기가 제껀왜 그런가요 몇번꼽꼬빼고해도 튼튼해야되는것을 한번뽑앗는데
그렇게됬다는 것은 불량아닌가요 입장바꿔 생각해보세요 제상황이라면 누가 가만히있겠습니까
그직원분으로 인해서 삼성이 시러지네요
집에있는 가전 거의삼성인데 이런식으로나오면 절대 삼성꺼 사지않겠습
니다 물론 제주의사람들한테도 그렇게 말할거구요
전무조건 새걸로 받아야겠습니다
- 이전글본인에게 연락 없이 휴대폰 반품이 최소 처리 당했습니다. 12.08.02
- 다음글삼성전자 노트북 12.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