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인에게 연락 없이 휴대폰 반품이 최소 처리 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훈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2-08-02 14:39:51
본문
기기값이 매달 나눠서 내게끔 되어 있어서 반품하면 남은 기기값을 돌려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반품 신청도 다 하고 기기만 돌려 주면 3개월내 기기값을 입금해 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이 영업 관련이라 시간을 맞출 수가 없어 요 근래 반품을 하러 갔더니 제가 모르는 사이 40일이 지났다고 통보도 없이 반품 취소 처리를 했다고 합니다.
본인도 모르게 멋대로 취소 처리하는 게 어디 있나요? 저는 언제까지 기기를 돌려주어야 한다는 고지도 받은 적이 없어, 이미 처리가 다 된 상태이고 기기만 돌려주면 3개월 뒤에 기기값을 돌려 받는다고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도 모르는 사이 반품 취소 처리가 됐고 이미 기기값을 다 낸 상태인데, 기기값도 돌려 줄 수가 없다고 하구요...
반품 취소 처리에 대해 한번이라도 연락을 주었다면 당연히 제가 알고 그에 대응하는 처리를 했겠죠..
그런데 본인한테 얘기도 없이 멋대로 하는게 어디있나요.. 그리고 사용하지도 않은 불량 기기값을 내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억울해서 글 남깁니다.. 기기값은 꼭 돌려받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손님과 상담중인 영업장소에 와서 돈달라며 화를내는 영업사원과 그건 당연하다는 사무실의 무책임한 태도에 화가납니다. 12.08.02
- 다음글사진이안올려져서 다시올립니다 12.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업체명(kt skt lgt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업체명이 확인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