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일
  • 조회수 : 648회
  • 작성일 : 12-08-23 13:18:32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차는 윈스톰 7인승입니다...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가 있습니다
우리식구는 4명이라 크게 시트를 제칠일이 없습니다
5년동안 10번썻을라나 정말이지 쓸일도 거의 없엇는데 근데 고장이 낫어요
근데 서비스에 문의햇더니 수리가 안된다네요
시트를 교환하는것 밖에 안된다는데 제차는 보증기간이 지낫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야합니다..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어찌 레바고장으로 멀쩡한
시트를 큰돈주고 교환을 합니까...
시트도 차의 일부부품인데 왜수리가 안됩니까
서비스에 문의하면 "죄송합니다..시트는 저희 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를 안합니다
부산의 협력업체에 직접가서 수리를 받으세요"라고하는데 제가 "네"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무슨 대기업의 서비스가 이렇습니까?
이 큰대기업에서 고객한테 하청업체에 찾아가라는게 말이됩니까?
좀 도와주세요...저도 서비스센타에서 일을 좀 해봣는데 이건 아닙니다.
제가 지엠서비스 센타에서 수리를 받을수잇도록 도와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유하신 7인승 자동차의 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식구가많지 않아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레바고장으로 수리요청을 하셨는데 불가하다며 직접 협력업체에 가서 수리를 받으라고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7314 기타 양경미 2012-08-20
67313 서비스 이경희 2012-08-20
67312 휴대전화 이광형 2012-08-20
67311 기타

처리중

AK몰
이순연 2012-08-20
67310 휴대전화 이민경 2012-08-20
67309 휴대전화 권지은 2012-08-20
67308 생활용품 전진욱 2012-08-20
67307 통신 김성희 2012-08-20
67306 식음료 권혜수 2012-08-20
67305 통신 이성근 2012-08-20
67304 서비스 장운호 2012-08-20
67303 식음료 정채구 2012-08-20
67302 기타 김기남 2012-08-20
67301 식음료 권혜수 2012-08-20
67300 기타

처리중

쌍수 2번
정창수 2012-08-20
67297 서비스 김아인 2012-08-20
67296 서비스 원민재 2012-08-20
67294 휴대전화 윤정례 2012-08-20
67292 기타 김삼성 2012-08-20
67290 기타 최은경 2012-08-20
67289 식음료 최종혁 2012-08-20
67288 기타 송지현 2012-08-20
67287 휴대전화

처리

**
노미향 2012-08-20
67286 유통 김용성 2012-08-20
67285 통신 권태진 2012-08-20
67284 식음료 김관도 2012-08-20
67283 기타 박미현 2012-08-20
67279 휴대전화 나승국 2012-08-20
67278 휴대전화 유승희 2012-08-20
67276 통신 김상욱 2012-08-2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