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럭시s3 액정 손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이주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2-08-27 19:00:17
본문
현상이 있어 대리점에 가서 교환을 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뒤 50cm도 안되는 높이 의자에서 떨어져 액정이 깨졌습니다.
그런데 핸드폰이 모서리 쪽으로 떨어져 모서리 쪽에 꾹 찍힌 흔적이 있는데 찍힌 쪽이 아닌 전혀 반대쪽
아래 위쪽이 깨진것입니다. 떨어진쪽이 깨진거면 이해를 하겠는데 떨어진쪽이 아닌 다른쪽이 한쪽도 아닌
아래위로 두군데가 깨졌습니다.
그래서 동탄 A/S센터로 가서 이높이에서 떨어졌고 이쪽이 떨어져서 찍혔는데 그 반대쪽이 깨질수 있는것이냐
하며 액정 자체 불량이 아니냐 질문을 했는데 그 엔지니어는 우리는 액정이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할수 없다
그냥 고객이 깨져서 가지고 오면 사유가 어찌됐던 고객이 거짓말을 하던 진실을 말하던 깨진거만 보고
그냥 고객과실로 판단할수 밖에 없다고 하였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어떤이유가 됐던 고객과실로 판단을 한다는 자체가 납득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액정이 있는 디지털 카메라나, 핸드폰 등 출시 되기전 1M 높이에서 떨어뜨려 액정 테스트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몇미터가 아닌 몇센치에서 떨어져 깨지는 핸드폰이면 액정에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요?
그리고 지금 갤럭시S3 액정이 가방에 넣어놧는데 깨지고 주머니에 넣어 놨는데 깨지고 여러 어처구니없이
깨진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습니다.
그리고 엔지니어가 불량인지 판단을 자기들은 할수 없다고 다른 전화 번호를 가르쳐 줬습니다
1633 으로 시작하는것 같은 전화번호 였는데 똑같은 서비스 콜센터 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첨에 전화하니 여자분이 받으셔서 이런 상황을 다 이야기를 하니 다른 담당자가 연락을 줄껏이라
해서 나중에 다른 남자분이 전화가 와서 또 상황설명을 다했습니다.
그러더니 다시 서비스센터를 가서 다른 엔지니어에게 검사를 받아 보라고 했습니다
그때 그 엔지니어가 잘못 판단한것 일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그러치만 그때 첨 응대했던 그엔지니어가 저에게 분명말했습니다.
이건 어디서 어떻게 되고 다른 어디에 물어 봐도 무상 처리가 될수없습니다.
저희가 계속 못믿겠다고 하니 그럼 제가 이렇게 말하는거 녹음 하셔도 되고 동영상 찍어 가도 좋다고 했습니다.
강력하게 주장 해서 저희는 그 전화번호만 받고 돌아 왔습니다
근데 전화오신 남자분은 그 엔지니어가 판단을 잘못했을 것이다 말하는것입니다. 그래서 그 엔지니어가 했던말을 고대로 해주었습니다. 그 엔지니어는 자기 들은 액정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할수 없다했다고 말하니
그 전화오신 남자분은 아니라고 가면 엔지니어를 총 담당하는 관리 주임이나 더 높은 사람이 나와서
다시 판단해 줄껏이고 그사람이 판단했을때에 "액정불량이 맞다면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라고 말을 하고 자기는 전화상이라 고객님 핸드폰이 어떤지 식별이 불가능 하기때문에 다시A/S센터 가셔서 직급이 주임이 다른 사람분에게 판단을 맡기라고 했습니다.
그럼 엔지니어가 저에게 거짓말을 한건가요 그 전화오신 분이 저에게 거짓말을 한것인가요?
그래서 화가나서 다른 A/S 센터를 방문 했습니다.
그래서 그 엔지니어 에게 물어 밧습니다. 엔지니어 들은 이게 불량인지 아닌지 확인 불가능 한가요?
그냥깨져서 오면 어떤사유가 됐건 엔지니어들이 마음대로 맞다 아니다 판단할수 없기에 고객 과실로 판단하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 이 액정이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할수 있는 주임이나 다른 전문적인 사람이 있냐고 물었더니 그런 사람은 어느 서비스센터를 가도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사람은 액정을 만드는 공장을 가야 있는거지 어느 서비스 센터든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
지금 고객을 농락 하는것입니까??
안그래도 구입하자마자 전원 불량으로 기계 교체를 했는데 어처구니 없이 액정파손에 이랫다 저랫다
말이 하나도 맞지 않는 서비스 센터나 콜센터 사람들 누구 말이 옳은 겁니까?
엔지니어는 절때 어떤이유가 됐던 액정 손상은 무상이 될수 없다고 말을 하고 콜센터는 액정 불량이면
무상 처리가 될수 있다고 하고 엔지니어는 자기들은 불량 판단을 할수 없다며 그런 판단하는 사람조차
a/s센터엔 없다고 두개의 A/S 센터에서 똑같이 말을 했는데 콜센터 사람은 가면 있다고 저에게
다시가보라고 하고 다시 갔더니 그런사람은 없다고 하고 뭐하자는 겁니까
가뜩이나 이런 핸드폰 때문에 화나는대 삼성 서비스 담당하는 사람들마져..
그리고 핸드폰이 이렇게 쉽게 떨어져서 어이없게 깨질것 같으면 제가 돈 100만원씩 한달래 8만원씩
주면서 이런 핸드폰을 왜구입합니까??
차라리 2G 핸드폰을 사서 쓰지 돈이 10 20 만원도 아니고 100만원에 가보치가 이정도 밖에 안되는겁니까
지금 갤럭시S3 액정 파손에 관하여 서명 활동도 진행도 있는걸로 아는데 이정도면 정말 심각한 문제가
있는겁니다
- 이전글kt 쇼 폰케어 이것도 보험이라고.... 12.08.27
- 다음글아파트가정의원 신고 정정했어요 12.08.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그리 크지 않은 충격에 해당휴대폰 액정이 파손이 되어 무척 당황스러우셨겠습디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액정이나 메인보드파손 등의 하자는 대체적으로 외부충격에 기인하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품자체의 불량을 주장하나 이를 입증하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가하여 액정이 파손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려워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다 정하고있으며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더운날씨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