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appy거주청소를 하고 갔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어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너무 불친절하게 답변해주시더라구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경길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2-09-15 16:59:05
본문
'바퀴벌레/개미 등 약품처리' 가 분명히 있었는데, 제가 일하는 사람들 왔을때 바퀴벌레 등 제거 해주시냐고 하니깐 돈을 추가로 더 내야 된다고 해서 8만원을 냈습니다. 그리고 약만 뿌린것 같아 왜이렇게 비싸냐고 그러니깐 약 자체가 원래 비싸다고만 하고 갔습니다. 그리고 다음날부터 집에서 바퀴벌레가 예전과 똑같이 나타나서 속상했습니다. 조금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나타나서 전화를 해서 약품에 대해 물어봤더니, 아저씨가 받으시더니 정말 불친절하게 전화받으시고 답변도 제대로 안해주셔서 '너무 불친절하신거 아니예요?'라고 말하니깐 '나랑 지금 싸울거냐?'라며 큰소리 치며 일방적으로 끊어버렸어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 입장에서 궁금한걸 물어볼 수도 있는 건데 이렇게 불친절하게 전화받고 돈도 현금으로만 받을수 받게 없다고 해서 밖에 나가서 현금을 찾아와서 드렸고 집에 있는 빨래비누며, 콜라도 꺼내서 먹었는데(뭐 이런건 사용해도 큰 상관은 없지만''), 저는 그것도 모르고 김밥이랑 음료수를 사서 수고한다면 대접까지 해드렸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바퀴벌레가 계속 나타나니 속상하네요... 청소 깨끗하게 잘 해주신건 고마운데, 불친절한 전화태도도 너무 마음이 안들고 속상합니다. 이럴때 도움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거주청소를 하시고 벌레제거 관련한 내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계약 당시의 내용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업체에 계약서를 근거로 내용증명 우편을 통해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